아디다스, '2015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개최
아디다스, '2015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개최
  • 김태균 기자
  • 승인 2015.05.17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가 17일 부산 시립미술관에서 출발하여 광안대교를 지나 광안리 해수욕장까지 달리는 '2015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오전 10시 부산 시립 미술관에서 시작해 부산의 상징인 광안대교를 건너 광안리 해수욕장까지 10km를 달린 레이스에는 2만여명의 러너들이 참가했다.

이번 '2015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은 슈퍼주니어 은혁과 이특의 사회로 진행됐며, 아이돌 F(x) 루나와 빅토리아, 탤런트 손수현, 서예지 등 많은 인기 스타들과 서울삼성썬더스 이상민 감독, 농구 해설의원 현주엽, 전 농구선수 김승현 등 스포츠 스타들도 대거 참석했다.

특히 전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가 대회에 직접 참석하여 페이스메이커로 1시간 동안 달려 참가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했다.

아디다스는 이번 대회에는 레이스뿐만 아니라 참가한 러너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도착지점에서는 완주 메달과 함께 참가자들이 선택한 간식을 제공하고, 필록싱, 줌바, 스트레칭 등 3가지 타입의 쿨다운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운동으로 쌓인 피로 회복을 도왔다.

또한 본인의 목표기록과 완주기록을 함께 담아주는 기념촬영 및 점핑샷 포토존 운영과 함께 스마트폰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현장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마이런 TV를 운영, 생생한 현장감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게 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게 된 이번 레이스에 보내주시는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러닝을 통한 즐거움, 성취감을 느끼고 많은 사람들과 서로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아디다스는 참가자들이 더욱 더 만족할 만할 대회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팝=김태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