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조아, 백화점으로 판매 채널 확대 "고객 사랑 보답"
부르조아, 백화점으로 판매 채널 확대 "고객 사랑 보답"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5.05.26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0년 전통 프랑스 메이크업 브랜드 '부르조아'가 축소했던 백화점 사업 부문에 다시 진출한다.

부르조아는 지난해 백화점 사업 부문을 축소했지만 소비자들의 문의와 요청에 힘입어 5월부터 공격적으로 백화점 매장 오픈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5월 18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를 시작으로 오는 29일 롯데 백화점 미아점, 6월 9일에는 롯데백화점 대구 본점 리뉴얼이 예정돼 있으며, 6월 23일까지 롯데 본점 영프라자와 롯데백화점 인천점, 안양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번 롯데 백화점 미아점 오픈을 기념해 전 구매 고객에게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매장 내 부르조아 스테디셀러 제품 할인과 함께 합리적인 기획 세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부르조아는 1863년, 프랑스 파리 여배우들을 위한 화장품을 시작으로 일반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면서 150년 간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한국에서도 독특한 패키지와 트렌디한 컬러, 섬세한 텍스트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