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뷰티 신제품] 피부 컨디션 위한 '대용량'이 온다!
[6월 뷰티 신제품] 피부 컨디션 위한 '대용량'이 온다!
  • 조현아 기자
  • 승인 2015.06.15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대용량 출시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여름철 지친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252 ml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더운 날씨와 자외선으로 인해 유분과 피지가 증가하고, 피부가 칙칙해지는 등 피부 컨디션이 떨어지는 여름은 복합적인 피부 문제가 많이 발생하기 쉬운 계절이다.

아이오페의 스테디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나이가 들수록 줄어드는 피부 활성 효소인 티오레독신을 100% 동일하게 재현한 바이오 리독스TM(Bio-redoxTM) 성분을 93.7% 함유해, 여름철 지친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끌어올려 피부를 투명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또한 바이오 턴오버 성분이 피부 턴오버를 도와 각질 세포의 생성 및 탈락이 주기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칙칙한 피부를 밝히고 노화 징후를 완화하며, 피부 항산화 기능을 강화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친화적인 저자극 액상 타입이기 때문에 활동성이 저하된 여름철 피부에도 신속하게 흡수되어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선사한다.

라네즈, '워터뱅크 젤 크림_EX' 대용량 출시

라네즈가 워터뱅크 라인에 대한 국내외 사랑에 보답하고자 '워터뱅크 젤 크림_EX'의 2배 커진 대용량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

6~7월 두 달간 선보이는 '라네즈 워터뱅크 젤 크림_EX 대용량'은 매년 단 한번 출시되고 있다.

라네즈 워터뱅크 젤 크림_EX는 바르는 순간 피부온도를 내리고 천연보습인자를 깨워 수분을 채워주어 하루 종일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유지되는 젤 타입의 수분 크림이다.

즉각적인 수분감을 전해주는 산뜻한 젤 텍스쳐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달아오른 피부의 온도를 2.5℃ 내리고 하루 종일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또한, 피부 자극 성분을 배제해 민감성, 트러블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하며, 편백다당체 성분이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고 과다 분비된 피지를 케어하여 피부의 번들거림을 잡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라네즈 워터뱅크 라인은 작고 빠른 물인 하이드로 이온 미네랄 워터가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 속 천연 보습 인자를 활성화시키고, 스스로 수분을 만들게 해주는 혁신적 수분 보습 라인이다.

라네즈, '새틴 커버 젤리 팩트' 출시

라네즈는 물과 땀에도 무너지지 않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젤리 제형의 파우더 팩트인 새틴 커버 젤리 팩트를 출시한다.

라네즈 새틴 커버 젤리 팩트는 스킨 케어 다음 단계에 사용하여 자외선 차단, 메이크업 베이스, 피니싱 파우더 효과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팩트로, 촉촉한 젤리 제형 파우더가 물과 땀에도 무너짐 없는 완벽한 여름 새틴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물과 땀, 피지에도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지속력으로 수정 화장 없이도 하루 종일 완벽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며 여름철 물놀이 및 야외 활동 등에도 오랜시간 지속된다.
 
아울러 피부 구성 성분과 유사한 아미노산, 인지질 중합체 성분이 파우더 표면에 코팅되어 피부 친화력을 높이고 수분 이탈을 방지해 파우더가 들뜨지 않고 내 피부처럼 밀착된다. 특히 수정 화장 시 덧바를 때 뭉침, 모공 부각, 끼임 현상이 고민인 지성 피부에도 새틴 커버 젤리 팩트는 타이트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자연스럽게 발린다.

이니스프리, '에코 아이스 3종'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무더운 여름철 불쾌지수를 빠르게 낮춰줄 '에코 아이스 3종(코튼 토너, 헤드 쿨러, 쿨링 젤)'을 출시한다.

여름 한정 제품으로 선보이는 '에코 아이스 3종'은 시원한 촉감으로 뿌리는 즉시 느껴지는 쿨링감을 선사해 주며, 페퍼민트 추출물이 함유되어 타이트닝 효과와 함께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킨다.
 
'에코 아이스 코튼 토너'는 분사하는 즉시 차가운 토너가 적셔진 화장솜 질감의 아이스 코튼이 생성되어 열 오른 얼굴과 팔, 다리에 쿨링감을 전하며, '에코 아이스 헤드 쿨러'는 두피에 대고 누르는 즉시 청량감 있는 에센스가 도포되어 온도를 낮춰주며, 빗 모양의 마사저가 마사지 효과를 준다.

(데일리팝=조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