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여름철 건강 과일주스 5종 출시
드롭탑, 여름철 건강 과일주스 5종 출시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5.06.2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롭탑이 여름철을 맞아 과일주스 5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과일주스는 토마토, 오자몽(오렌지+자몽), 바나나, 딸기, 딸기바나나 주스 5종으로 여름철 기력 보충에 도움이 되는 과일을 얼음과 함께 갈아 시원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토마토, 오자몽, 바나나 주스는 생(生)과일을 통째로 사용해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렸다.
 
토마토는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를 막는 라이코펜, 피로를 풀고 신진대사를 돕는 비타민C, 지방 분해를 돕는 비타민 B 등 몸에 좋은 영양소가 많이 들어 있는 대표적인 식품이며, 오렌지의 구연산 성분은 체내피로유발 물질인 젖산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 생기를 준다.

자몽은 수분과 비타민C 함유량이 높아 체내 수분을 보충해주고 면역력 강화와 감기 예방에 좋다. 또한 지방을 연소, 분해하는 나린진이란 성분이 함유되어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바나나는 칼륨, 비타민B6, 철분, 미네랄, 섬유질 등이 풍부하다. 딸기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감기예방 및 피로예방에 효과적이며 신진대사를 활발히 할 뿐 아니라 멜라닌을 억제하고 기미를 막아준다.
 
드롭탑 한지영 마케팅본부장은 "면역력이 약해지고 기력을 잃기 쉬운 여름철에 꼭 필요한, 원기 회복에 도움이 되는 과일주스를 출시한다"며 "올 여름 많은 고객 분들이 드롭탑 과일주스와 함께 더위와 피로를 덜고 활기찬 여름을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