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에어쿠션 '놀라운 도전' 영상 19일만에 1000만뷰 달성
아이오페 에어쿠션 '놀라운 도전' 영상 19일만에 1000만뷰 달성
  • 조현아 기자
  • 승인 2015.07.21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놀라운 도전' 영상이 지난 10일에 300만 조회 수를 기록한 이후, 국내외의 입소문을 타고 계속해서 조회 수가 증가해 영상을 공개한 지 19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이오페는 한국 여성들이 바쁘고 극한 상황(지하철 안, 신호 대기 중)에도 아이오페 에어쿠션으로 자연스러운 윤기 피부를 만들고 있음을 주목, 이번 영상에서 일상에서 경험할 수 없는 매우 극한 상황인 무중력에서도 에어쿠션이 여성을 아름답게 만들 수 있는지 실험하면서 에어쿠션의 혁신적인 제품력과 베네핏을 효과적으로 보여줬다.

아이오페는 기발한 아이디어와 새로운 시도를 담은 '놀라운 영상' 시리즈를 지난해부터 공개해 디지털 상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으며, '놀라운 대결', '놀라운 실험'에 이어 최근 공개한 '놀라운 도전'까지 현재 3편 모두 합해 유튜브 조회 수 약 2000만건에 육박한다.

또한, 국내뿐 아니라 영상을 접한 외국인 고객들도 영상 컨셉에 대한 호평과 영상에 등장하는 에어쿠션에 관심을 갖는 등 뜨거운 호응을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극한 상황에서의 실험을 통해 에어쿠션의 혁신성을 증명한 에어쿠션 '놀라운 도전' 영상은 아이오페 유튜브 채널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링크 주소: https://youtu.be/r0Qohp9fSQU)

(데일리팝=조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