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클럽데이, '트랜스픽션·뷰렛·손승연' 등 7월 라인업 공개
라이브 클럽데이, '트랜스픽션·뷰렛·손승연' 등 7월 라인업 공개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5.07.21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라이브 클럽 데이 7월 라인업

7월로 6회를 맞이한 '라이브 클럽 데이'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라이브 클럽데이'는 매달 마지막주 금요일(31일)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고고스2·레진코믹스 브이홀·에반스라운지·클럽에반스·클럽 타·프리버드(빅버드)·프리즘홀·클럽 FF·벨로주 등 홍대 클럽에서 40여팀의 인디밴드로 진행된다.

먼저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는 '한여름의 판타지아 SPECIAL STAGE(이하 한여름의 판타지아)'가 마련되어 있다. 한여름의 판타지아에서는 영화 '한여름의 판타지아'의 여주인공 '김새벽'과 함께 이 무대를 위해 특별하게 결성된 '한여름의 과실' 듀오가 공연을 펼친다.

클럽 '에반스 라운지'에서는 '보이스코리아 시즌1 우승자' 손승연과 미모와 음악성을 겸비한 홍대 여신 '프롬', 몽환적인 멜로디와 특유의 보이스컬러로 독특한 개성을 선보이는 '퓨어킴' 등 '여성 보컬 특집 무대'가 마련된다.

'클럽에반스'에서는 한국을 대표하는 여성 재즈피아니스트 '배장은'과 실력파 베이 실력파 베이시스트 '이순용', 한국과 뉴욕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드러머 '이상민'으로 구성된 '배장은 트리오'의 탁월한 연주와 한국 힙합의 역사 '현진영'이 함께 하는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통해 '흐린 기억속의 그대', '소리쳐 봐' 등의 히트곡들을 새롭게 연주할 예정이다.

'레진코믹스V홀'에서는 스윗리벤지, 바러렛츠가, '클럽FF'에서는 DAY6, 휴먼레이스, 뷰렛, 슈퍼키드의 무대가 마련된다. 

GOGOS2(고고스2)에서는 스팟라이트, 한음파, 브로큰발렌타인, 트랜스픽션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외에 신인 뮤지션 선발 프로젝트 '오픈 쇼케이스'를 통해 선출된 듀오 '레이브릭스'와 'LCD New Artists' 등이 출연한다.

한편, 라이브 클럽 데이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2만원, 현장판매 2만 5000원으로 구매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라이브 클럽 데이 공식 SNS(facebook.com/liveclubda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