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수앤수-앨빈, '안나수이 헤어 에센셜 컬 스프레이 4종' 출시
보령수앤수-앨빈, '안나수이 헤어 에센셜 컬 스프레이 4종' 출시
  • 조현아 기자
  • 승인 2015.07.23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제약그룹 보령수앤수와 앨빈이 공동 협력해 탄생시킨 '안나수이 헤어 에센셜 컬 스프레이 4종'이 출시됐다고 23일 밝혔다.

보령수앤수는 제품출시에 맞춰 지난 22일 안나수이 플래그쉽 스토어 청담점에서는 런칭파티가 진행했으며, 이번 런칭파티를 시작으로 7월말 TV홈쇼핑 브랜드 런칭, 인터넷몰, 드럭스토어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향후 해외수출도 진행 할 계획이다.

이번 제품은 지난해 10월 안나수이 헤어제품의 공동개발 및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약 10개월간의 개발기간을 거쳐 출시한 것으로, 안나수이가 사랑한 플로라 자스민, 로즈, 썬플라워, 로즈마리 4가지의 아로마오일을 함유하고 있으며, 헤어 에센스와 볼류밍 기능의 2IN1 제품으로 잦은 스타일링과 헤어를 손상시키는 여러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영양공급 및 볼륨 지속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 수분에센스와 영양오일을 한번에 담은 2FACE 포뮬라(Formula)의 제품으로 에센스와 오일을 한병에 담아 4가지 단백질, 진주추출물, 아미노산컴플렉스의 수분에센스로 모발 속부터 촉촉하게 케어해주고 네 가지 황금빛(호호바오일, 아르간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동백오일)의 영양오일이 모발 겉을 코팅하듯이 감싸주어 모발에 필요한 각종 영양성분을 공급한다.

특히, 손상 모발(큐티클)개선, 열기구에 의한 손상개선 및 12시간 모발 볼륨 지속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10가지 임상테스트를 통하여 효능효과를 입증하기도 했다.

(데일리팝=조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