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아웃도어 소식] 여름 휴가철 겨냥한 신제품 '봇물'
[7월 아웃도어 소식] 여름 휴가철 겨냥한 신제품 '봇물'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07.2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럼비아, 실용적인 기능성 아웃도어 액세서리

컬럼비아는 휴가지에서 유용한 아웃도어 액세서리로 쿨링 소재의 팔토시와 넥게이터, 그리고 멀티 폰케이스 등을 내놓았다.
 
'퍼포먼스 제로 암 슬리브'는 컬럼비아의 옴니프리즈 제로 소재로 만들어진 쿨링 팔토시로 착용시 쾌적함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자외선 노출이 가장 많은 팔 부위의 직접적인 노출을 막아줘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인터벤션 쿨 맥스 넥게이터'는 목에 둘러 강렬한 햇빛을 피하거나 이마에 땀이 흐를 때 헤어밴드로, 또는 손수건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땀 흡수력이 뛰어나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프린트 패턴으로 휴가지 스포츠, 아웃도어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와일더니스 피나클 폰 케이스'는 대형 휴대폰까지 수납이 가능한 크기로 제작되었으며, 뒷면에 추가 포켓이 달려있어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멀티 케이스다. 앞면에 터치 가능한 투명창이 적용돼 휴대폰을 꺼내지 않고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엠리밋, 여름 라운드 티셔츠 3종 출시

2535세대를 위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이 여름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여름 라운드 티셔츠 3종을 출시했다.

엠리밋 여름 라운드 티셔츠 3종은 신축성이 좋은 라이크라(LYCRA) 원단을 적용해 최적의 착용감과 활동성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탄력성과 회복력이 좋아 여러 번 착용 및 세탁 후에도 모양이 유지돼 편리하다.

'플라워로고 라운드티'는 앞면 가슴 쪽에 플라워 패턴의 로고로 포인트를 줘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이며, 'LD 와펜시리즈 라운드티'는 여성용으로 가슴의 와펜 모양 프린트가 디자인 포인트다.
 
'어드벤처 라운드티'는 남성용으로 전면에 심플 로고 프린트가 되어 있어 스타일을 더욱 강조했다.

아이더, 여행용 가방 시리즈 '피닉스2' 3종 출시

아이더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여행이나 캠핑 시 활용하기 좋은 가방 시리즈 '피닉스2' 3종을 선보였다. 다양한 여행 스타일에 맞게 활용할 수 있도록 배낭, 크로스백, 파우치로 구성한 것. 특히 피닉스 제품에는 인디언을 연상시키는 에스닉한 패턴을 적용해 휴가지는 물론 일상에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피닉스2 배낭'은 끈이 하나여서 한 쪽 어깨에 편하게 멜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간결한 디자인에 무게가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하기 좋다. 어깨 끈에 에스닉한 패턴으로 포인트를 줘 캠핑이나 트래킹 등 여행 패션은 물론 일상에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피닉스2 크로스 백'은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이 뛰어난 가방이다. 외부에 손쉽게 꺼내고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을 제공해 캠핑, 바이크 등 레저 활동 시 활용하기 좋다. 에스닉한 웨빙으로 포인트를 줘 캐주얼룩에도 잘 어울린다.
 
'피닉스2 파우치'는 휴대폰이나 간단한 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콤팩트한 보조가방이다. 피닉스2 배낭이나 크로스백과 세트로 사용하기 좋다. 탈부착이 가능한 어깨끈이 있어 크로스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밀레, 휴가철 겨냥한 아쿠아 샌들 '로바트 네오' 출시

밀레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물놀이나 계곡 산행을 즐길 때는 물론이고 평상시에도 시원하게 신을 수 있는 아쿠아 샌들 '로바트 네오'를 출시했다.
 
밀레 로바트 네오는 고기능성 나일론 스판덱스 소재를 사용해 착화감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밑창에 세 개의 배수구를 두어 샌들 안에 물이 고이는 것을 최소화해 계곡이나 해변 등지에서 휴가를 즐길 때 물빠짐이 원할할 뿐 아니라 지상으로 나오면 빠른 시간 안에 건조된다.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해 발에 샌들이 착 감기는 듯한 일체감을 제공하며, 잡아 당기는 것만으로도 손쉽게 조이고 풀 수 있는 스타퍼(Stopper)와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는 벨크로 스트랩을 장착해 신고 벗기도 편리하다. 발가락 부분에는 고무 소재의 캡을 덧씌워 맨발로 신은 채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겨도 부상을 입을 염려가 없기 때문에 가벼운 산행이나 캠핑을 떠났을 때 신을 수 있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