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뷰티 소식] 마스크 라인 인기…고객 소통 강화
[이주의 뷰티 소식] 마스크 라인 인기…고객 소통 강화
  • 최연갑 기자
  • 승인 2015.07.3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몽드, 연꽃 플라워 뷰티 클래스 성황리 개최

마몽드가 지난 28일, 마몽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16번째 Blooming Day, 연꽃 플라워 뷰티 클래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아모레퍼시픽 오산 뷰티캠퍼스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연꽃이 정화해주는 깨끗한 여름 피부'라는 주제로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라인'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으며, 마몽드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라인'의 주요 성분인 연꽃과 금은화, 동백 등을 직접 관찰할 수 있는 오산 아모레퍼시픽 보태니컬 가든 투어를 비롯하여, 마몽드의 5대꽃을 연상시키는 드라이 플라워를 활용한 압화 액자 만들기, 연꽃 차 마셔보기 등의 체험이 참가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한편, 마몽드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라인은 쫀득한 꿀타래 제형의 미세거품이 모공 속까지 딥클렌징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폼(마일드)과 극미립 피지흡착 파우더 성분으로 피지와 각질을 제거해주는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폼(세범컨트롤)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폼 클렌저 및 연꽃과 청정 머드 성분이 피부 속 미세먼지와 중금속 등 노폐물을 제거하고 풍부한 영양까지 공급해주는 연꽃 마이크로 머드 마스크,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부드러우면서 빠르고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오일 티슈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리따움, '살롱 에스테 마스크' 출시

아리따움에서는 풍부한 영양감과 수분감으로 집에서 하는 마스크팩으로 마치 살롱에서 케어 받은 듯한 드라마틱한 효과를 선사해 줄 '살롱 에스테 마스크 라인'을 출시한다.
 
집에서도 쉽고 스마트하게 피부를 관리를 할 수 있는 '살롱 에스테 마스크'는 탁월한 밀착력과 쿠션처럼 도톰한 마스크에 각기 다른 효능의 에센스가 들어간 '셀쿠션 마스크 5종'과 굴곡 없이 피부에 초밀착되어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 4종', 그리고 외부 유해 요인으로 지친 피부를 힐링시켜주는 '스페셜 라인 4종'으로 구성돼 있다.

라네즈 X 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 출시 기념 행사

라네즈의 'LANEIGE MEETS FASHION' 두번째 프로젝트인 '2015 라네즈 X 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 기념 행사가 아리따움 가로수길점에서 지난 28일 열렸다.

이번 행사에서는 플레이노모어의 '샤이걸'이 라네즈의 메이크업 컬러로 사랑스럽게 변신한 '마이달링, 샤이걸'을 만나볼 수 있었으며,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아이콘인 '마이달링, 샤이걸'을 형상화한 스토어 입구가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라네즈의 브랜드 모델 송재림, 황세온을 비롯해 배우 민효린과 김선아, 포미닛 남지현과 허가윤, 애프터스쿨의 리지, 모델 진아름, 백지원 등이 라네즈 런칭 행사에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라네즈 제품 개발팀 진윤진 팀장은 "공식 출시 전,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기프트 박스로 구성하여 선판매했던 한정 수량이 10일만에 모두 완판되었다. 제품의 인기만큼이나 많은 분들이 런칭 행사를 찾아주셨는데, 라네즈 X 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8월 1일,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15 라네즈 X 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제품은 결점 없는 피부를 표현해 주는 비비 쿠션, 젤 네일을 바른 듯한 선명한 입술을 만드는 신제품 인텐스 립 젤, 그리고 아찔하게 올라간 속눈썹을 연출해 주는 제트 컬링 마스카라로 구성되어 있다.

리리코스, 강원도 고성에서 '바다사랑 캠페인' 진행

리리코스는 '러브 더 씨(LOVE THE SEA)'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8, 29일 양일간 강원도 고성에서 ‘바다사랑 캠페인’을 진행했다. 청정 해역 고성 605m의 깊은 곳에서 취수한 해양심층수, 미네랄 함량이 풍부한 신안 머드 등 바다의 귀한 원료들을 통해 제품을 개발하고 있는 리리코스는 지난 2012년부터 ‘바다사랑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강원도 최북단에 위치한 고성 화진포와 백도 해수욕장에서 진행된 올해 행사에는 '리리코스 마린 캠페인카'가 해수욕장을 방문한 휴양객들을 찾아가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함께 했다.
 
바다 쓰레기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플라스틱 병이나 캔 등의 공병을 리리코스 마린카에 가져오는 휴양객들에게 바캉스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리리코스 체험키트를 선물했다. 룰렛 게임과 페이스북 친구 맺기 등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참석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했다.
 
리리코스 김용남 상무는 '여름 휴가철 해수욕장을 방문한 사람들에게 작은 활동으로도 깨끗한 바다를 지킬 수 있다는 인식과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4년째 바다사랑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No.1 마린 브랜드로서 바다 환경에 대한 책임 의식을 가지고 아름답고 맑은 바다를 지켜나가기 위한 사회 환원 활동을 지속해 나가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페이셜 마스크' 출시

아이오페가 강한 자외선과 실내외 온도차에 지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키고 최적의 컨디션을 선사하는 '바이오 에센스 페이셜 마스크'를 출시한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페이셜 마스크'는 바이오 에센스 1회 사용량(3ml)의 7배를 함유하고 있어 집중적으로 항산화 케어가 가능하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나이가 들수록 줄어드는 피부 활성 효소인 티오레독신을 동일하게 재현한 아이오페만의 독자 성분 '바이오 리독스TM(Bio-redoxTM)'가 93.7%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투명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아이오페의 대표 바이오 제품이다.

바이오 셀룰로오스 재질로 구성된 '바이오 에센스 페이셜 마스크'는 피부 위에서 들뜨는 현상이 없는 우수한 밀착력과 보습력을 자랑한다. 또한 하단 폭과 길이를 대폭 늘려 얼굴은 물론 턱 선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냉장 보관하여 사용할 경우, 쿨링감이 배가되며 피지 분비로 인해 넓어진 모공에 탄력을 부여해준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뜨거운 태양과 높은 기온으로 피부가 지치기 쉬운 여름에는 피부를 위한 특별한 케어가 필요하다"며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페이셜 마스크'는 한여름에도 끄떡없는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데일리팝=최연갑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