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뷰티 소식] 메이크온·리리코스·프리메라·라네즈·헤라
[이주의 뷰티 소식] 메이크온·리리코스·프리메라·라네즈·헤라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08.04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남자를 위한 메이크온' 프로모션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이 '남자를 위한 메이크온' 프로모션은 여름철 더위와 뜨거운 태양에 지친 남성들을 위해 메이크온에서 준비한 특별한 기획 상품으로, 손 세안보다 뛰어난 클렌징 효과를 보이는 '클렌징 인핸서' 구입하면 신제품 베리떼 옴므의 ‘리얼 휩 클렌저’를 포함한 옴므 라인 기초 3종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특히 이 기간 동안 '클렌징 인핸서 블로썸 블루' 키트 또한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블로썸 블루'와 '퍼플 브러시'는 여름 클렌징의 기본인 모공과 각질 케어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피부 관리가 귀찮은 남성이라도 매일 1분씩 사용하면, 피부 최상층에 붙어 있는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딥 클렌징 해주고, 늘어진 모공과 피부탄력까지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기초 3종 샘플 키트에 포함된 베리떼 옴므 '리얼 휩 클렌저'를 같이 사용하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 각질을 한번에 제거해주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베리떼 옴므 '리얼 휩 클렌저'는 면도와 클렌징이 동시에 가능한 쉐이빙 폼 겸용 클렌저로, 멘톨 성분의 쿨링 효과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스킨 프로텍션 포뮬라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어 세안 및 쉐이빙 시, 피부 손상을 예방해준다.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리리코스는 바다의 날 제정 20주년을 맞이하여 이를 기념하기 위해 해양심층수 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수분 앰플,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2008년 처음 출시된 이후 많은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을 통해 신비하고 아름다운 깊은 바다 속 일러스트를 패키지로 입혀 고급스러움과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기존 구성보다 5ml 앰플 3개가 추가로 내장되어 풍부함을 더했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에 함유된 강력한 보습성분, 동해 심층수 포뮬러™는 건조를 유발하는 피부 속 보습 네트워크를 보호, 강화시켜 피부 겉에서부터 속까지 수분을 촘촘히 전달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또한 피부를 활성화시키는 체액의 미네랄 조성비와 유사한 다양한 필수 미네랄이 다량 함유되어 언제나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한다.

프리메라, '베이비 프렌즈'로 추사랑 선정

발아 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베이비 라인의 베이비 프렌즈로 추사랑을 선정했다.

평소 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에 각별한 애정을 보이는 깜찍한 사랑이의 모습이 추성훈의 스타일리스트 SNS를 통해 공개되며 화제를 일으킨 것을 계기로 프리메라 베이비 프렌즈로 본격적인 활동을 하게 된 것.

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은 올 여름 '아이가 먼저 찾는 안전한 선블럭'으로 열풍을 일으키며 연속적인 품절을 기록하는 등 유아 화장품의 대세로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여기에 밝은 건강함을 지닌 사랑이의 베이비 프렌즈 활동까지 가세해 더욱 활발히 프리메라 베이비 라인의 마케팅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프리메라에서 공개한 화보는 엄마를 따라하는 듯 베이비 선 쿠션을 즐겁게 바르는 사랑이의 모습과 휴양지에서 선 쿠션으로 태양을 즐겁게 피하는 사랑이의 모습을 담았다. 촬영 현장에서는 사랑이 특유의 발랄함으로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까지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라네즈, '뷰티 로드' 성황리 종료

라네즈의 비비 쿠션을 전 세계에 알리는 '뷰티 로드'가 태국 방콕을 시작으로 싱가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까지 아시아 3개 국가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라네즈 '뷰티 로드'는 태국 방콕 EmQuartier에서 지난달 17일 첫 선을 보였으며 싱가폴 ION Orchard에 이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Mid Valley North Court까지 릴레이 형식으로 펼쳐졌다. 고객 대상의 라네즈 비비 쿠션 체험 이벤트 존, 기프트 릴레이, 모델과 함께하는 메이크업 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경품 이벤트 등이 진행되어 참석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으며, 라네즈의 뮤즈이자 톱모델 황세온이 각 나라 행사에 직접 참여하여 그녀만의 뷰티 노하우를 전하는 시간도 가졌다.

라네즈의 비비 쿠션을 주인공으로 4개국 7개 글로벌 도시에서 릴레이로 진행되는 라네즈 '뷰티 로드'는 앞선 3개 국가에서의 성공적인 개최에 이어, 오는 9월 4일터 9월 6일까지 중국 상하이를 시작으로 시안, 청두, 베이징을 매주 이어서 방문한다. 9월 11일부터 9월 13일까지는 시안에서, 9월 18일부터 9월 20일까지는 청두에서 라네즈 뷰티 로드를 만나볼 수 있으며, 9월 25일부터 9월 27일까지 베이징을 방문하며 뷰티 로드의 여정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헤라, '루즈 홀릭 글로우' 실크 타입 출시

2004년부터 출시되어 올해로 런칭 11주년을 맞이한 헤라 루즈 홀릭은 서울의 감성을 닮은 감각적인 컬러와 선명한 발색력으로 국내 립 메이크업의 대표 아이템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립스틱이다. 특히 2013년에 선보인 '루즈 홀릭 서울리스타'는 한국여성 피부 톤에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 '피치 빛 핑크'로 출시 직후 3주 만에 초도 수량 완판을 기록하며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올해 1월에 새롭게 선보였던 루즈 홀릭은 '전지현 립스틱'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매출 100억을 뛰어 넘었고, 헤라의 대표 아이템으로 여배우들을 포함하여 수많은 셀럽들의 잇 아이템으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헤라에서는 8월, 빛을 머금은 듯한 윤기를 선사하는 글로우 타입과 가볍고 부드럽게 입술을 감싸는 실크 타입의 루즈 홀릭을 출시한다.

10홋수로 선보이는 루즈 홀릭 글로우 타입은 빛을 머금은 듯한 촉촉한 윤기의 텍스쳐로, 투명하면서도 섬세한 컬러가 풍부한 입술을 연출해 주는 매혹의 고선명 글로시 립스틱이다.

유리알 같은 맑은 필름형 투명막을 사용하여 수분 증발을 막고 부드럽게 발리는 하이브리드 텍스쳐를 구현하였다. 때문에 입술에 바르는 순간 녹아 내리며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펄-안료 결합 기술을 적용하여 펄과 안료가 따로따로 들어 가지 않고 결합된 하나의 원료로 사용되어 투명하면서도 선명한 컬러로 발색된다. 군더더기 없이 딱 맞게 떨어지는 세련된 블랙 H라인 스커트를 옮겨 놓은 심플한 용기는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움직이게 할 매력적인 포인트이다.

4홋수로 선보이는 루즈 홀릭 실크 타입은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는 얇고 가벼운 텍스쳐로, 감각적인 볼드한 컬러가 선명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매혹의 고발색 립스틱이다.

왁스 사용을 최소화하고 가볍고 표면적이 넓은 파우더를 다량 사용하여 립스틱의 두께를 줄이고 가벼운 무게감을 구현하였다. 기존보다 더 가벼운 색소를 채용하여 뭉치지 않고 고르게 퍼져 더 밝고 선명한 컬러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가벼운 실리콘 오일을 사용하여 슬라이딩이 잘 되면서 높은 밀착력을 선사하고 친수성 원료를 사용하여 입술 피부 위의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시간이 흘러도 촉촉한 입술을 경험 할 수 있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