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뷰티 소식] 신제품·리뉴얼은 끝이 없다!
[이주의 뷰티 소식] 신제품·리뉴얼은 끝이 없다!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08.07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화수,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 디럭스' 출시

설화수가 지난 3월 출시 이후 고객들에게 큰 성원을 받아온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 제품의 '디럭스' 버전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 디럭스'는 기존 제품에 리필 1개가 추가 구성된 스페셜 대용량 기획제품으로, 무더운 날씨에 땀 배출량이 많아지고, 자외선 차단 및 메이크업 수정을 위한 쿠션 파운데이션의 사용빈도가 높아지는 여름시즌을 맞아 특별 기획되었다.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 디럭스'는 대표호수인 'No. 21 미디엄 핑크 (Medium Pink)'와 'No.23 미디엄 베이지 (Medium Beige)' 두가지로 8월부터 두 달간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메라, '워터리 CC 쿠션' 리뉴얼 출시

프리메라가 기존 워터리 CC 쿠션에서 촉촉한 수분감과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업그레이드한 '워터리 CC 쿠션 SPF50+/PA+++'을 리뉴얼 출시했다.
 
프리메라 워터리 CC 쿠션은 강력한 수분감의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과 공통 성분이 24% 함유되어 피부 속은 더욱 촉촉하게 채워주고 겉은 산뜻하게 마무리해준다. 또한 발아하는 순간의 응축 영양을 그대로 담은 피토-스프라움TM 성분이 맑고 환하게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
 
워터리 CC 쿠션에 포어 겔 (Pore gel)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피부 표면에 매끄러운 화장막을 형성해 붉은기와 잡티 등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면서 모공을 자연스럽게 가려준다. 기존 제품 대비 윤기 오일을 2배로 더해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며 촉촉한 수분광 효과로 맑고 윤기나는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
 
5-free system(무 탤크, 무 타르색소, 무 인공향, 무 광물성 오일, 무 동물성원료) 처방은 물론, 더욱 촉촉해진 쿠션 플루이드가 피부에 부드럽게 펴 발리며 빈틈없이 밀착되기 때문에 필요시마다 부담없이 자주 덧바를 수 있어 더욱 좋다.

베리떼, '포어 클리닉 기초 라인' 출시

베리떼는 청결한 모공 및 매끈한 피부 관리를 위한 '포어 클리닉 기초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포어 클리닉 스킨 토너'는 세안 후 솜에 묻혀 닦아내듯 사용하는 토너로, 화이트 윌로우 껍질 추출물의 BHA 성분이 모공을 막는 노폐물과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막힌 모공 속 피지를 배출시키고 깨끗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포어 클리닉 스킨 밀크'는 반복되는 피지 스트레스로 민감해진 모공 주변 피부를 진정시키는 동시에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 보습 로션이다. 칠엽수, 징크 글루코네이트 등의 복합 추출물 수딩 콤플렉스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세라마이드 성분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해 준다.
 
'포어 클리닉 오일-프리 젤 크림'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조절해 번들거림 없이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젤 타입 크림이다. 오일 프리 포뮬라로 피부 깊숙이 충분한 보습력을 선사하면서도 지용성 성분으로 인한 모공 답답함을 덜어준다. 젤리처럼 탱글탱글한 젤 제형으로 쿨링 효과와 함께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아닉구딸, '컨셉 버터플라이(Concept Butterfly)' 두 번째 팝업 스토어 오픈
 
아닉구딸(ANNICK GOUTAL)은 7일부터 16일까지 총 10일간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에서 '컨셉 버터플라이(Concept Butterfly)'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 스토어는 아닉구딸의 시그니처 향수인 ‘쁘띠뜨 쉐리’와 ‘방 드 폴리’를 청자빛 녹색과 옐로우톤의 서로 다른 색의 나비 날개로 표현하여 여성의 상반되는 아름다움을 표현한 화려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그리고, 아닉구딸 브랜드의 히스토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존을 선보이며 아닉구딸 팝업 스토어의 완성도를 높였다.
 
'컨셉 버터플라이' 팝업 스토어 두 번째 오픈을 기념하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픈 첫날인 7일에는 팝업 스토어 오픈 세러모니(ceremony)로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코튼 캔디를 제공한다.
 
또 팝업 스토어가 진행되는 동안 아닉구딸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 후, 매장에서 인증을 하면 소피스틱스 1종, 버터플라이 홀로그램카드, 미니 쇼핑백으로 구성된 '버터플라이 패키지'를 한정수량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리미티드 향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쁘띠뜨 쉐리 & 방 드 폴리 롤온 듀오(5ml*2)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오픈 후 첫 주말에는 향수와 캔들 구매 시 보틀에 특별한 메시지를 각인하여 세상에서 하나뿐인 자신만의 제품을 만들어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