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화보] '배용준의 그녀' 박수진, 섹시+시크 매력 발산
[POP화보] '배용준의 그녀' 박수진, 섹시+시크 매력 발산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08.1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 어반스트릿&에스닉 패션 브랜드 오야니(orYANAY)에서 아시아 뮤즈를 맞고 있는 배우 박수진이 15F/W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오야니의 FW 화보는 'Let's Hear it for NewYork!' 사랑에 빠진 박수진, 뉴욕의 감성도 남다르게 느껴진다’라는 테마에 맞춰 진행됐으며, 낭만과 이상을 꿈꾸는 박수진의 우아한 미모와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화보를 완성했다.

박수진은 이번 오야니의 15 F/W 시즌 컨셉인 어반 스트릿, 모던 엔틱, 모던 팝 & 펀, 하이엔드 스타일 총 4가지 컨셉에 맞춰 때론 시크하게, 때로는 부드럽고 우아한 스타일을 두루 소화하며 그녀만의 팔색조 같은 매력을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화보에서 박수진은 은근한 섹시미를 강조한 블랙 시스루 니트와 풀 스커트, 하이힐을 매치, 오야니의 베스트 상품인 테일러(Taylor)백들 사이에 앉아 고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그녀만의 섹시미를 선보였다.

또한, 박수진은 헝크러진 듯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에 에스닉한 원피스와 레더자켓을 입고 오야니의 폴리백팩 스몰 퓨더 컬러를 한쪽어깨에 살짝 걸쳐 시크한 매력을 선보이거나, 블랙 미니 원피스에 오야니의 유니크한 타이포 그라피가 인상적인 '매그놀리아(Magnolia)' 클러치를 포인트로 좀 더 경쾌한 룩을 완성하기도 했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