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포케이(24K), '날라리 의상' 공개 10월 컴백준비 OK
투포케이(24K), '날라리 의상' 공개 10월 컴백준비 OK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5.09.2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 그룹 투포케이(24K)가 4집 앨범 수록될 트랙리스트와 앨범 컨셉 의상 사진을 공개했다.

투포케이(24K)는 최근 격렬한 클럽 난투극 장면을 담은 트레일러 영상으로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던만큼 이번 4집 앨범과 컨셉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날(25일) 공개된 4집 앨범 트랙은 총 5곡으로 타이틀곡 '날라리(Super Fly)'는 팀의 리더 코리가 만든 노래로 요즘 외국에서 대세를 이루고 있는 Fastivel EDM의 힙합곡으로 강한 사운드와 반복적인 멜로디가 중독성을 더해주는 강렬한 댄스음악이다.

4집 앨범 컨셉인 날라리 의상 역시 눈길을 끌기에 충분하다. 영화 '크로우즈 제로'에서 모티브를 따왔다는 이들의 의상은 차이나 교복스타일로 '잘 노는 날라리'의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진다.

검정색 의상의 단체 컷과 개인 컷을 공개한 뒤 다른 착장 의상도 곧 공개할 것으로 보여 의상으로 표현되는 날라리 컨셉 의상을 지며보는 것도 또 다른 흥미를 던져줄 것으로 보인다.

투포케이는 이미 날라리 컨셉의 마케팅 일환으로 클럽에서 괴롭힘을 당하는 한 여성을 보호해주는 멋진 날라리의 모습을 그린 트레일러 영상을 선보여 국내외 K-POP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투포케이가 7명(코리 성오 기수 대일 정욱 휘 진홍)의 완전체 사진과 함께 4집 앨범에 수록될 트랙리스트를 공개함으로써 팬들 사이에서 나돌았던 성오의 팀 탈퇴 의혹은 사그라들 전망이다.

앞서 성오는 공개한 트레일러 영상과 1차 뮤직비디오 티저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팬들 사이에서 팀 탈퇴 의혹을 받아왔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