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베리떼·아리따움·일리·이니스프리·헤라
[뷰티단신] 베리떼·아리따움·일리·이니스프리·헤라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10.05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떼, 환절기 피부 고민 해결 '스킨 배리어 박스' 출시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잔뜩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환절기 보습 아이템으로 구성된 '베리떼 스킨 배리어 박스'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베리떼 스킨 배리어 박스'는 건강한 피부의 영양과 구조를 모사한 세라마이드 인텐스 포뮬라가 본연의 피부 장벽을 강화해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베리떼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인텐스 크림'과 캐모마일 추출물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깨끗이 지워주는 '베리떼 딥 클렌징 워터', 즉각적으로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고영양 멀티 스킨 '베리떼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퍼펙터'로 구성됐다.

또한 온풍기 바람으로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를 보호해 줄 귀여운 사이즈의 탁상용 미니 고래 가습기가 함께 증정돼 '베리떼 스킨 배리어 박스'에 특별함을 더했다.

아리따움, 가을 맞이 풍성한 프로모션 실시

아리따움은 5일부터 31일까지,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수 있는 '아리따움 4대 브랜드 대표크림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등 아리따움에서 판매하고 있는 대표 브랜드의 시그니처 크림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인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슈퍼바이탈 5종 키트를 제공하며, 꽉 잡은 탄력의 페이스핏 크림인 '라네즈 타임프리즈 인텐시브 크림' 구매 시 20% 할인 혜택과 함께 타임프리즈 3종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무궁화의 에너지를 담아 빈틈없는 밀착 보습이 특징인 '마몽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크림'은 아리따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으로 무궁화 보습 체험키트 증정과 더불어 3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하며 발효 인삼 성분의 '한율 극진 아이크림'의 경우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들로 구성된 기획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 출시

한방 바디 케어 브랜드 일리(illi)가 가을 환절기,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근본적으로 케어해주는 저자극 고보습 라인으로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은 연약한 아기피부부터 민감한 성인피부까지 모든 연령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바디 워시와 로션, 크림으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자극과 건조한 환경에 의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하기 위해 피부 장벽 유사 구조체 Ceramide Skin Complex™를 개발해 세라마이드의 피부 침투 효율을 높였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의 60년 한방 노하우와 25년 발효과학연구가 탄생시킨 '연꽃쌈 발효 콩'은 일리 만의 특허 성분으로 피부 염증인자를 억제해 트러블 없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세라마이드 아토 바디 워시'는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 한 제형으로 자극 없고 은은한 백서향과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러운 세정력을 자랑한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은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는 저자극 고보습 로션으로 인공향, 합성색소 등 7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했다.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은 세라마이드 캡슐 함량이 높아 건조함이 심한 부위에 바르면 더욱 좋은 고보습 크림으로 부드럽게 펴 발려 아이들에게 발라주기도 좋다. 또한, 로션과 크림은 하이포알러지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연약한 피부의 영유아는 물론, 얼굴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피부의 생기 깨우는 '진저 오일 세럼' 출시

이니스프리가 생강의 응축된 영양을 담아 피부의 생기와 윤기를 깨워주는 '진저 오일 세럼'을 출시했다.

생강의 따뜻한 에너지를 머금은 '진저 오일 세럼'은 찬바람이 부는 계절, 푸석하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깨워주는 고영양 세럼이다. 생명의 근원인 땅속에서 자란 생강의 응축된 영양이 피부 안팎으로 차오르는 영양감을 부여하며, 피부 보호력이 뛰어난 6-진저롤과 기능성 활성성분이 피부의 힘을 길러주고 건강한 컨디션으로 케어해준다.

젤에서 수분, 오일까지 3단계로 변화하는 트랜스포밍 제형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쫀쫀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오일의 윤기와 세럼의 영양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진저 오일 세럼'과 함께 총 5종의 '진저 오일 라인'을 선보인다. 영양감 있는 에센스 제형의 '진저 오일 스킨', 풍부한 영양으로 도톰한 보습막을 형성하는 '진저 오일 리치 세럼', 크림에 오일을 더한 듯한 '진저 오일 크림', 부드러운 온열감의 워시오프 팩인 '진저 오일 워밍 마스크' 등이 올 겨울, 보습과 영양을 관리해준다.

헤라, 'M&D' 콜라보레이션 출시

헤라에서는 10월, 위트 넘치는 일상의 오브제를 활용한 디지털 프린팅 기법으로 높은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인기 패션 디자이너 Mirko Fontana & Diego Marquez와의 만남으로 탄생한 'M&D'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헤라와 함께하는 디자이너는 미르코 폰타나 & 디에고 마르케즈로 열정적이고 독특한 직감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패션 디자이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헤라 'M&D' 콜라보레이션은 서울리스타의 여행기를 제품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서울리스타인 그녀가 밀라노, 상하이, 뉴욕, 파리 그리고 서울을 여행하며 만난 글로벌 친구들과의 일상을 위트 있게 헤라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에 녹여냈다.

재미 있고 다채로운 디자인을 담은 'M&D' 콜라보레이션은 스킨케어 최초 콜라보 제품인 퓨리파잉 클렌징 오일과 헤라의 베스트 셀러인 UV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 루즈 홀릭, 매직 스타터,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네일 에나멜 컬러를 비롯하여, 이번 컬렉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 팔레트인 픽쳐 퍼펙트 아이 팔레트와 립 앤 아이 스틱 세트인 플럼프 컬러 다이어리로 구성됐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