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사 최현우, 더 강력해진 매직컬 '더 셜록: GRAVITY 503'으로 돌아온다!
마술사 최현우, 더 강력해진 매직컬 '더 셜록: GRAVITY 503'으로 돌아온다!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5.10.15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술사 최현우의 매직컬 '더 셜록: GRAVITY 503'가 오는 11월 28일부터 1월 3일까지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막한다.

세계가 인정한 대한민국 대표 마술사 최현우가 셜록홈즈로 분해 사건 추리 과정을 마술로 풀어내는 내용으로 범인과의 치밀한 두뇌 대결, 시선을 사로 잡는 화려한 마술 그리고 뮤지컬의 음악과 드라마가 매끄럽게 이어지며 눈과 귀를 만족 시킬 공연으로 주목된다.

매직 콘서트 '더 셜록'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대표적인 공연으로, 뮤지컬과 마술이 결합한 '최현우 매직컬'(마술 Magic과 뮤지컬 Musical의 합성어)로 새롭게 업그레이드 됐다.

새로운 마술은 물론 대형 뮤지컬 크리에이터와 함께 뮤지컬 넘버와 더욱 탄탄해진 스토리로 구성됐으며,  기존의 공연은 다양한 마술을 이어서 보여주었다면 마술과 마술 사이에 드라마와 음악이 녹아 들면서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의 유기적인 작품으로 완성 시킨다.

더불어 영화, 무대 등에서 사랑을 받은 셜록홈즈의 마술 같은 추리, 영화 같은 반전의 반전이 더해진 스토리, 오프닝부터 곳곳에서 무대를 채워주는 뮤지컬 넘버는 마술의 신비로운 판타지와 음악적 판타지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풍성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케 한다.

'더 브레인' 등의 매직 콘서트를 통해 최현우와 호흡을 맞춰온 '프리실라', '마마, 돈크라이'의 오루피나 감독이 스토리와 연출을 맡았으며, 뮤지컬 '셜록홈즈'의 작곡을 맡아 더뮤지컬어워즈, 한국 뮤지컬 대상 등 국내 유수의 뮤지컬 시상식을 휩쓴 최종윤 작곡가가 전격 합류했다. 장르의 매력을 살린 4곡의 넘버가 삽입 되었으며 실력파 뮤지컬 배우가 출연하는 것은 물론 FISM 5관왕의 주역인 마술사 최신혁, 박민호가 멀티맨으로 분한다.

마술의 스케일 역시 업그레이드 되었다. 실제 차량과 비행기를 등장시키는 거대한 스케일과 함께 관객 전원이 직접 마술에 참여하며 다잉 메시지를 추리하는 인터렉티브 매직, 탐정 셜록의 위험천만한 탈출 마술 등의 일루전 매직, 증거를 찾아가는 팔러 매직이 이어지고, 3D 영상을 방불케 하는 영상 디자인을 선보인다. 그야말로 공간의 한계를 넘나드는 마술사 최현우의 노하우가 집약된 공연을 120분간 펼쳐낸다.

마술사 최현우는 "공연으로서의 매직 쇼를 한 단계 더 끌어 올리고 싶었다"며 "최현우의 매직 콘서트가 아닌 최현우매직컬로 새롭게 만나게 될 '더 셜록'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 셜록: GRAVITY 503'은 오는 20일 오후 2시 전예매처에서 1차 티켓을 오픈하며 11월 28일부터 12월 13일까지 공연을 예매할 수 있다. 10월 30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공연 티켓 1+1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VIP 2매를 5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선착순 판매로 조기 소진될 수 있음)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