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헤라:서울패션위크 시작, 러쉬:동물실험반대 엑스포, 위메이크뷰티: 립스틱 순위 공개 外
[뷰티단신] 헤라:서울패션위크 시작, 러쉬:동물실험반대 엑스포, 위메이크뷰티: 립스틱 순위 공개 外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10.16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라, '2016 S/S 서울패션위크' 공식 후원

헤라가 공식 후원하는 '2016 S/S 헤라 서울패션위크'가 시작됐다. 이번 '헤라 서울패션위크'는 지난 15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16일부터 21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된다.

헤라는 '2016 S/S 헤라 서울패션위크'를 시작으로 K-BEAUTY를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헤라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하는 60개 브랜드 디자이너들의 모든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총괄해 앞선 뷰티 트렌드를 리드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서울디자인재단에서 글로벌 역량을 갖춘 국내 디자이너들의 해외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해 선정한 '텐소울(Seoul’s 10 soul)' 디자이너 10명과 함께 어워드도 진행한다. 여기서 헤라는 이들과 함께 헤라의여성상이자 전세계가 주목하는 아름다운 한국여성을 일컫는 '서울리스타(Seoulista)'를 주제로 특별 컬렉션을 기획 제작, '헤라 서울패션위크'의 피날레 파티에서 '헤라 서울리스타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리따움, 10월 페스티벌 실시

아리따움이 아리따움 회원들을 대상으로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아리따움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피부가 건조해지는 환절기에도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표현을 위한 필수품인 쿠션 파운데이션을 높은 할인율로 선보일 예정이며, 아이오페, 한율, 라네즈, 마몽드 등 아리따움을 대표하는 브랜드의 쿠션 파운데이션 모두 본품에 한해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한정상품인 아이오페 올데이 에센셜 기획세트(에어쿠션 본품 포함), 라네즈X플레이노모어 비비쿠션, 마몽드X마리몬드 커버파우더쿠션 포함)
 
또 '워터 슬라이딩 틴트', '모디네일', '유리조각 스티커 네일', '아리따움 셀 쿠션 마스크', 2015년 아리따움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된 다양한 제품들도 동일하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러쉬, '제 3회 동물실험반대 엑스포' 개최

러쉬(LUSH)가 오는 17일 토요일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서 '제 3회 동물실험반대 엑스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러쉬는 올해로 3회 째 '동물실험반대 엑스포(Fighting Animal Testing Expo)'를 진행하며, 화장품 동물실험 근절을 위해 끊임 없이 포기 없는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올해는 화장품 동물실험 금지에 대한 개정안 발의 및 대체실험이 구체화되고 있는 중요한 시점으로, 보다 많은 대중에게 화장품 동물실험의 실태를 알리고자 '세종문화회관'이라는 열린 공간으로 자리를 옮겨 진행된다.
 
이번 엑스포에서 러쉬는 신진작가들과 함께 특별한 아트 콜라보레이션 '2015 원더랜드: 더 래빗 스탠스! (2015 Wonderland: The Rabbit Stance!)' 야외 작품 전시를 선보인다. 지난 요코하마 일루미네이션 2014(Yokohama Illumination 2014)에서 세계의 관심과 이목이 집중된 원더랜드(Wonderland)의 작가들과 함께 러쉬 '동물실험반대 엑스포'에서 선보이는 '원더랜드(Wonderland)'의 두 번째 변주는 인간의 아름다움을 위해 불필요한 동물실험으로 희생되는 대표적인 동물인 토끼를 주연배우로 이를 대조, 재-배치하여 토끼의 입장을 교감하고자 했다.

야외 작품 전시는 세종문화회관 뜨락 광장을 중심으로 오는 31일까지 펼쳐지며, 중앙 계단에서도 동물실험에 맞서 싸우는 동물실험 반대 캠페인(Fighting Animal Testing) 토끼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는 전시 기간 내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이 가능하다.

부르조아, 롭스와 손잡고 10월 파워팩 진행

부르조아가 뷰티&헬스 스토어 롭스와 함께 실속 있는 가격으로 무장한 파워팩 이벤트를 10월 한달 간 진행한다.
 
부르조아는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루즈에디션 벨벳으로 롭스의 립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젊은 고객층 비율이 높은 롭스의 채널 특성을 활용해 기존 3040 소비자는 물론 20대 소비자로 타깃층을 넓히는 데도 성공했다. 부르조아는 소비자들의 큰 성원에 감사를 표하고자 히트 아이템 루즈에디션 벨벳을 필두로 고객 사은 행사인 10월 파워팩에 참여하게 됐다.
 
부르조아 파워팩은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이 마련돼 있으며 특히 저용량 샘플이 아닌 본품을 증정해 주목을 끌고 있다. 전 구매 고객에 고급 뷰러를 제공할 뿐 아니라 푸쉬 업 마스카라 구매시 소비자가 2만3000원 상당의 립글로스 정품, 루즈에디션 벨벳 구매시 소비자가 1만5000원 상당의 원 세컨드 네일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3만원 이상 전 구매 고객에게 싱글 섀도우 정품을 증정해 다양한 혜택을 중복으로 적용받을 수 있다.
 

위메이크뷰티, 가을 여자를 위한 립스틱 랭킹 공개

소비자들의 립스틱 구매가 늘어나면서, 뷰티 랭킹 전문 채널 위메이크뷰티에서 요즈음 가장 사랑받는 립스틱 랭킹 TOP 10을 발표했다.
 
가을에 접어들수록 가장 사랑 받는 뷰티아이템은 단언코 립스틱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가을은 마르살라 컬러 - 일명 말린 장미 컬러가 사랑을 받으며 채도가 낮은 컬러군이 유행함에 따라 틴트에 대비해 립스틱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다양한 콜라보를 내세운 '맥' 립스틱이 1위을 차지하였고, 올 가을 가장 트렌디한 컬러인 마르살라 컬러를 일찌감치 선보인 '나스' 립스틱 2위을 차지하였다. '토니모리' 키스러버 립스틱, '에뛰드하우스' 디어마이 블루밍 립스톡, '크리스찬 디올' 어딕트 플루이드 등이 그 뒤를 이었으며 '로레알파리' 컬러리쉬 모이스트 매트 립스틱, '3CE' 립 컬러, '샤넬' 루즈 코코 샤인, '아이오페' 틴티드 리퀴드 루즈, '어퓨' 롱에어 에센스 립스틱이 10위 권을 차지했다.

메이크온, '2015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 수상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2015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까지 수상하며 제품의 디자인 경쟁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일본 산업디자인 진흥회(JIDPO)가 매년 주최하는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는 1957년 제정된 일본 최고 권위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독일의 '레드닷'과 'IF', 미국의 'IDEA' 등과 함께 세계 4대 디자인공모전 중 하나로 꼽힌다. 이 상은 제품의 디자인, 사용성, 혁신성 등을 종합 평가하며 수상작에는 'G-Mark'가 부여된다.

이번에 수상한 메이크온은 욕실이나 화장대 등 일상공간 속에서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아름다움을 극대화할 수 있는 요소들을 디자인에 담아내어 기능적 편리함과 미적인 완성도를 모두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진동 클렌저 '클렌징 인핸서'와 메이크업 디바이스인 '메이크업 인핸서'는 사용자의 그립감까지 고려하여 바디 디자인이 설계되었으며, 초고속 무선 충전의 편의성까지 더해 높은 점수를 얻으며 수상작으로 결정됐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