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신제품] 라네즈·마몽드·아이오페 外
[뷰티 신제품] 라네즈·마몽드·아이오페 外
  • 정수인 기자
  • 승인 2015.10.16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네즈, 메이크업 툴 16종 출시

라네즈는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스킬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는 아시아 여성 맞춤 '메이크업 툴' 16종을 출시한다.

라네즈 메이크업 툴은 아시아 여성에게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연구하는 라네즈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설계하고 사용하는 브러시로, K-뷰티 전문가의 스킬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페이스 메이크업 브러시는 첨단 기술로 특수 코팅한 하이테크론 모를 사용하여 뛰어난 밀착력과 도포력을 구현한다. 또한 색조 메이크업 브러시의 경우, 섬세하고 부드러운 최고급 천연모를 사용하여 뛰어난 발색력을 자랑한다.
 
라네즈 메이크업 툴은 완벽한 밀착 커버를 위한 파운데이션 브러시를 비롯해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다양한 베이스 메이크업 브러시, 선명한 발색을 구현하는 섀도우 브러시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브러시, 그리고 정교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립 브러시 등으로 출시된다.

마몽드, 플라워 퍼퓸드 핸드크림 출시

마몽드는 손끝까지 향기를 전하는 '플라워 퍼퓸 핸드크림'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 제품은 은은하고 감각적인 플로럴 향기가 오랫동안 유지되어 기분 전환 및 향수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휴대가 편리하다. 특히, 5가지 시그니쳐 프래그런스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골라 쓰는 재미가 있다.

이번 신제품은 이른 아침에만 수확하는 싱그러운 다마스크 장미를 가득 담아 놀라운 보습력을 선사하는 촉촉하고 기분 좋은 '로즈 부케'와 봄바람을 타고 섬세하게 흩날리는 벚꽃을 닮아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가벼운 텍스처의 상큼한 '체리블라썸', 어두운 밤에 더욱 빛나는 크림색 가드니아처럼 화사하고 매끈한 손으로 가꾸어주는 우아하면서도 관능적인 '가드니아 드림', 한겨울에도 꽃송이를 피워내는 동백의 생명력에서 영감을 받아 탄력 있고 매끈한 손으로 유지시켜주 온열 고보습 '까멜리아 페탈', 맑고 깨끗한 바닷가 정원에서 자라는 경쾌한 라벤더처럼 시원한 쿨링감과 함께 가볍게 마무리되는 청량한 핸드 젤 크림인 '라벤더 마린'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오페, '쉬머링 립 오일' 출시

아이오페가 풍부한 영양의 식물성 오일과 핑크 펄 피그먼트가 끈적임 없이 투명하고 생기 있는 어린 입술로 연출해주는 '쉬머링 립 오일'을 출시한다.

아이오페 '쉬머링 립 오일'은 자두, 살구, 복숭아 등의 과일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인 프루츠 바이탈 오일 (Fruits vital oilTM)이 즉각적인 보습력을 부여하고 촉촉하게 지속시켜주어 생기 넘치는 입술로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무겁지 않은 오일이 입술에 끈적임 없이 밀착, 얇은 보습막을 형성하여 가을 겨울철 건조한 기후에도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고순도의 미세 '핑크 펄 피그먼트'가 은은한 반짝임을 부여하여 도톰하고 투명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립스틱 및 틴트 위에 덧바르면, 한층 건강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헤라, '2015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핑 크 리본 캠페인이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헤라가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 핑크 리본 에디션은 헤라의 메이크업 베스트 셀러로 세계적인 여성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헤라 '루즈 홀릭'을 리미티드로 출시하며, 자연스러운 혈색과 생기를 부여하는 헤라 '크리미 스틱 블러셔'를 새롭게 선보인다. 루즈 홀릭과 크리미 스틱 블러셔의 제품 케이스는 시크한 올 블랙에 핫핑크 리본을 포인트로 하여 더욱 갖고 싶어지는 디자인으로 출시한다.

한율, 안티에이징 '극진 아이크림' 출시

한율은 눈가 피부 탄력을 바로 잡아 우아한 인상으로 가꾸어 주는 한율 '극진 아이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한율 극진 라인은 옛 어머니의 정성이 깃든 발효인삼과 효소처리인삼사포닌을 한율의 기술로 만들어진 발효인삼캡슐에 담아, 인삼의 좋은 성분들은 더욱 안정적으로 지켜주고 피부에 탁월하게 흡수시켜 최적의 효능을 피부에 전달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극진 아이크림'은 발효인삼이 눈가 피부 탄력을 케어하고, 효소처리인삼사포닌이 촘촘하게 탄력을 가꾸어 또렷하고 우아한 동안 인상의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은은한 인삼꽃 향취를 담아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팝=정수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