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정보] 보솜이:아기모델 선발대회, 구이가:패자부활전 外
[이벤트&정보] 보솜이:아기모델 선발대회, 구이가:패자부활전 外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10.16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한나라 보솜이, 아기모델 선발대회 개최

깨끗한나라 보솜이가 제6회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보솜이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릴렉싱코튼™을 부탁해' 콘셉트로 진행되며 생후 0개월 이상부터 30개월 미만의 건강한 대한민국 아기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1월 1일까지 보솜이 홈페이지에 아기 사진을 올리면, 1차 사진 심사를 거쳐 선정된 100명의 아기들에게 아기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릴렉싱(Relaxing) 키트'를 선물한다. 이 키트 속에 들어 있는 16년형 보솜이 천연코튼 기저귀를 착용 후 찍은 동영상을 올리면 2차 동영상 심사를 통해 본선 진출자가 선발된다.
 
11월 중에 진행되는 최종 시상식에서는 수상자들에게 모델료와 소정의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역대 수상자들이 한자리에 참여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 계획이다.
 

네파, '아웃도어스쿨 시즌3' 아웃도어 체험 이벤트

네파가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익스트림 아웃도어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네파 아웃도어스쿨 시즌3' 이벤트를 오는 12월까지 총 7회에 걸쳐서 진행한다.

네파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요트낚시, 패러글라이딩, 승마, 대마도 백패킹 등 평소 접하기 어려운 익스트림 아웃도어 활동을 전문가와 함께 안전하면서도 체계적으로 경험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파는 네파 멤버십 최우수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토캠핑 체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단양 반딧불 자연 캠핑장에서 진행되며, 텐트와 침낭, 버너 등 네파의 캠핑용품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응모 및 이용기간은 오는 11월 15일까지며, 네파 미디어센터(www.nepa.co.kr/camping2) 및 전국 네파 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구이가, 당첨운 없는 사람 모여라! 패자부활전 이벤트

구이가는 16일부터 22일까지 구이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패자부활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이가는 페이스북을 통해 매주 1회 이벤트를 진행, 당첨자에게 구이가 외식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진행 과정에 대한 투명성을 보장하기 위해 매주 추첨 과정을 영상으로 공개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진행된 이벤트에 단 한 번도 당첨되지 않은 고객들에게 다시 당첨의 기회를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그 동안 구이가 페이스북 이벤트에 한 번도 당첨되지 못했거나 참여하지 않았던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페이지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의 추첨 방식은 가장 인상 깊은 댓글을 작성한 응모자 5명을 추첨해 구이가 외식상품권 5만원권을, 모든 응모자에게는 캔커피 1개를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3일이다.

요기요 '슈퍼레드 위크' 런칭, 매일 최대 5000원 할인

요기요가 매일 최대 5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레드 위크'를 런칭해 소비자 혜택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슈퍼레드 위크'는 매주 요기요에서만 제공되는 할인과 적립 등의 혜택들로 구성되어, 매일 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요기요는 현재 원앤원, 놀부, BHC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업체들과의 제휴를 활발히 진행해 오고 있는데, 슈퍼레드 위크로 본격적인 소비자 혜택을 강화하면서 제휴 업체간 시너지가 더 클 것으로 기대된다.
 
10월의 '슈퍼레드 위크'는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본도시락 3000원 할인, BHC치킨 3000원 할인, OK캐시백 20% 재적립, 피자헤븐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리고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보쌈, 부대찌개, 화덕 족발, 공수간, 야들리애치킨 등 놀부 전브랜드에 대해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요기서결제 기능을 통해서만 할인이 적용되며, 요기서결제와 터치 주문을 제공하지 않는 일부 가맹점에서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