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Tip] 썸타고 싶은 가을, 러블리한 '플라워' 패션 아이템
[스타일링Tip] 썸타고 싶은 가을, 러블리한 '플라워' 패션 아이템
  • 오지은 기자
  • 승인 2015.10.2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플로럴 패션 아이템 ⓒ캐스키드슨

2015/FW 빅 트렌드인 '플로럴' 패션 아이템이 가을에 없어서는 안될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알록달록 아름다운 단풍만큼이나 가을의 정취를 담아낸 '플라워' 패턴이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여성의 모습을 잘 담아내며, 여심뿐만아니라 일부 남심까지 사로잡고 있기 때문이다.

가을의 깊이를 더하는 '플로럴' 패턴

컬러의 깊이와 감각적인 디자인이 인상적인 플로럴 패턴은 가을의 분위기를 고조 시키며 우아한 여성미를 연출시켜 준다.

작은 플라워로 가득 채워진 원피스는 이번 가을 트렌드인 보헤미안 스타일을 멋스럽게 연출시켜 주어 낭만적이고 로맨틱한 가을 패션을 완성시켜 준다.

특히 A라인의 원피스는 사랑스러운 여성미를 더해줄 뿐 아니라 활동성을 높여 데이트나 나들이룩에 제격이다.

밤, 낮으로 쌀쌀한 가을 날씨에는 아우터가 필수다. 보온성이 뛰어난 패딩 자켓은 가을부터 겨울까지 추위를 견뎌내 줄 실용만점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특히 얇아진 패딩 두께만큼이나 화사한 플로럴 패턴의 패딩 자켓은 누가 입더라도 패셔너블한 감각을 선사한다.

경쾌한 플로럴 패턴과 시크한 블랙 컬러로 착용할 수 있는 리버서블 패딩자켓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니 센스 있는 패션을 선보이고 싶다면 참고하는 것이 좋다.

데일리 룩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플로럴 패턴이 더해진 슈즈와 백을 활용해 보는 게 좋은데 톤 다운된 컬러에 시크한 분위기가 감도는 슈즈와 백을 매치하면 한층 사랑스럽고 우아한 가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자칫 칙칙하기 쉬운 가을 패션에 활기를 더 해줄 플로럴 패턴의 패션아이템이 각광 받고 있다"며 "가을 분위기를 담아낸 플로럴 패턴으로 드라마틱한 가을 패션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데일리팝=오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