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베리떼 '홀리데이 에디션', 해피바스 스페셜 에디션 外
[뷰티단신] 베리떼 '홀리데이 에디션', 해피바스 스페셜 에디션 外
  • 정수인 기자
  • 승인 2015.11.03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라, 레티놀 링클 코렉터 출시

날씨가 쌀쌀해지는 만큼 주름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는 계절 어떠한 여성도 피해갈 수 없는 주름을 만드는 3가지 요인이 있다. 타고난 이목구비와 표정에 따라 생기는 '표정압'과 중력의 영향을 받아 생기는 '중력압' 그리고 수면 습관과 자세 등 생활 습관에 의해 생기는 '습관압'이 그것이다.

아모레퍼시픽 '헤라'에서는 이 세 가지 요인 등에 효과적으로 대응해 주름을 혁신적으로 케어하는 '레티놀 링클 코렉터'를 출시한다. 이미 생성된 주름을 케어할 뿐 아니라 주름 생성에 대항하는 피부 힘을 길러주는 '레티노-포스™ 콤플렉스'가 그 핵심 성분이다.

'레티노-포스™ 콤플렉스'는 고 기능의 레티놀과 피부 자체의 탄성력을 회복시켜주는 호밀씨 추출물, 보습 충전으로 잔주름을 예방하고 개선하는 히아루론산의 효율적인 배합으로 탄생했다.

손가락을 이용한 레티놀 파워 마사지와 함께 하면 주름 개선 및 노화 방지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유니버설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1/4의 힘만으로도 크림이 토출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 해 제품 사용 측면에서의 편의성을 높였다. 
 

베리떼, UV 멀티쿠션 LX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아 'UV 멀티쿠션 LX 홀리데이 에디션'을 3일 출시한다.

지난 8월 출시된 'UV 멀티쿠션 LX 원더스토리 에디션'에 이어 일러스트레이터 황은아 작가와의 두번째 협업으로 탄생한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티 파티 장면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어 제품 패키지가 더욱 화려하게 변신했다.

환상적인 홀리데이를 연상케하는 딥그린의 용기에 파티 분위기를 살려줄 티팟과 찻잔, 나팔 등의 일러스트를 배치했으며 '10초만에 완성되는 마법 같은 피부 변화'를 상징하는 마법토끼의 회중시계로 '베리떼 UV 멀티쿠션 LX'의 기능을 담았다. 또한 쿠션 속 퍼프의 아기자기한 찻잔 일러스트와 화려한 불빛을 연상시키는 상자에서 홀리데이 느낌을 더한다.

베리떼의 베스트 셀러이자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의 주인공인 '베리떼 UV 멀티쿠션 LX'는 듀얼 커버 파운데이션으로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추고 있다.

예일대 공동 개발 NET 신기술 '에어 커버 파우더'를 2배 더 강화하고 보습 성분, 안티에이징 성분을 추가하여 보다 탄력있고 촉촉한 완벽 커버를 구현했으며 스웻프루프 기능으로 오랜 시간 동안 매끈하게 복숭앗빛 피부를 연출해 준다.

해피바스, 핀란드 국민 캐릭터 무민 스페셜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가 핀란드의 국민 캐릭터 무민과 콜라보레이션한 '무민 스페셜 에디션' 6종 및 '아리따움 전용라인' 13종을 한정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해피바스X무민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무민 동화 탄생 70주년을 맞아 무민과 그의 가족, 친구 등 친숙한 인기 캐릭터들을 제품 패키지에 반영해 사용 재미와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솝베리 버블폼, 로즈에센스 스무드 바디로션 등 클렌징 및 보습 라인 6종과 기존 해피바스 아리따움 전용라인에 무민, 무민마마, 리틀미이 등 각 캐릭터를 매칭한 미니 샤워 젤 5종을 포함, 미니 바디버터 3종, 해피바스x무민 윈터포레스트 스페셜 기프트 세트 등 아리따움 전용 1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해피바스는 이번 무민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해피바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들에게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가능한 무민 이모티콘 12종을 선물하며, 무민 에디션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제작한 무민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 닷컴에서는 해피바스x무민 윈터포레스트 스페셜 기프트 세트 구매자에게 특별 제작한 무민 샤워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니베아 립케어, 케어 앤 컬러 3종 출시

니베아 립케어가 시즌 신제품 '케어 앤 컬러' (Care & Colour) 3종을 국내 출시했다.

니베아 '케어 앤 컬러'는 프로비타민 B5(판테놀)성분으로 보습과 영양은 물론 자연스러운 세가지 컬러로 발색까지 동시에 만족시키는 멀티 립케어다. 신제품 '케어 앤 컬러'는 건조하고 갈라진 입술에 빠르게 보습 효과를 보이는 판테놀 성분의 '보습핵'과 생기 있고 아름다운 입술을 표현하는 '컬러링'으로 구성된 듀얼 뷰티 아이템이다.

제품에 함유된 판테놀 성분은 피부가 메마르기 쉬운 쌀쌀한 요즘 날씨에 탁월한 보습력과 진정효과를 선사하여 건조하고 갈라진 입술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특히, 글리세린과 쉐어버터를 더해 입술에 필요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촉촉함을 유지시켜줄 뿐만 아니라, 보습 보호막을 형성하여 입술 수분 보유력을 높여준다.

니베아 립케어 '케어 앤 컬러'는 레드, 로즈, 누드 색상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스틱 타입으로 출시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발라 입술 보호는 물론 생기까지 더할 수 있다.

(데일리팝=정수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