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단신] K2·밀레·아이더 신제품 外
[아웃도어 단신] K2·밀레·아이더 신제품 外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11.05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2, 공기 순환 헤비다운 '쉴드브리드 다운재킷' 출시

K2가 공기 순환 헤비다운 '쉴드브리드 다운재킷'을 새롭게 선보인다.
 
'쉴드브리드 다운재킷'은 글로벌 친환경 마크인 '블루사인' 인증을 받은 최고급 구스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공기 순환 시스템을 적용해 움직임이 많은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또 공기 순환 시스템은 여닫을 수 있는 사선 방향 지퍼와 브이(V) 라인으로 적용된 에어메쉬(Air-Mash) 소재가 땀은 배출하고, 옷이 몸에 달라 붙지 않게 도와줘 늘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웃도어 활동 후 체온이 올라갔을 때 재킷을 벗지 않고 지퍼를 열어 두면 체온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밀레, 오피스레이디룩 연출 가능한 다운 코트 '테레사' 출시

밀레가 여성스러운 벨티드 코트 디자인으로 스커트 정장이나 캐주얼에도 두루 적합한 '테레사'를 출시했다.
 
테레사 다운은 다소 투박한 아웃도어 다운 특유의 디자인을 탈피, 직장 여성들이 비즈니스 캐주얼로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는 심플하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성의 실루엣을 기하학적인 곡선으로 형상화한 퀼팅 라인과 후드의 풍성한 라쿤 퍼(Fur) 트리밍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짧은 점퍼형이 아닌 엉덩이를 덮는 기장이라 더욱 따뜻하다.
 
복원력이 우수한 덕다운(Duck Down)을 솜털과 깃털 9:1의 비율로 충전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하며,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의 자체 개발 방풍 소재인 윈드 엣지(Wind Edge)를 적용해 차가운 바람의 침투를 차단한다. 블랙, 버건디, 월넛, 네이비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해 평소 즐겨 입는 옷이나 취향에 맞춘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아이더, 겨울맞이 키즈다운 3종 공개

아이더는 겨울한파에도 끄덕 없는 보온력과 패밀리룩으로도 손색없는 키즈다운 3종을 출시했다.
 
'제레미 키즈 다운재킷'은 스포티한 스타일의 헤비다운으로, 찬 바람을 원천 차단하는 디펜더 윈드(Defender Wind) 소재에 고급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700 필파워)를 함유해 강추위에도 탁월한 보온력을 자랑한다. 가벼운 무게와 부드러운 촉감으로 아이들이 야외에서 체육 활동을 하거나 다양한 레저 활동시 포근하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항균 안감을 넣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소매 안쪽에는 바람의 유입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이너커프스을 적용했다.

'베오른2 키즈 다운재킷'은 캐주얼한 스타일의 헤비다운으로, 엉덩이까지 덮은 기장과 함께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700 필파워)를 솜털과 깃털 비율 80대 20으로 겨울 추위에 완벽히 대응할 수 있다. 항균 및 축열 기능의 안감을 적용해 더욱 쾌적하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또 '노르디크 키즈 다운재킷'은 허벅지까지 덮을 수 있는 긴 기장이 특징인 캐주얼한 스타일의 헤비다운이다.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700필파워)를 솜털과 깃털 비율 80대 20로 적용해 강추위에도 따뜻하고 입을 수 있다.

네파, 전지현의 '스타일을 생각하는 다운의 시작' 유틸리티편 광고 공개

네파가 전지현을 광고 모델로 한 '네파 유틸리티 다운재킷' TV 광고를 1일 공개했다.

'스타일을 생각하는 다운의 시작'을 컨셉으로 제작된 네파의 이번 광고는 아웃도어의 기능성과 스타일을 함께 갖춘 유틸리티 다운재킷을 언제 어디서나 잘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인 '아끼는 청바지'에 비유한 점이 특징이다.
 

네파 유틸리티 다운재킷 중 광고 속 전지현이 착용한 '알라스카 다운재킷'은 어떤 상황에서도 패셔너블하게 소화할 수 있는 청바지처럼 하얀 눈바람이 날리는 아웃도어 상황에서도, 고급스런 갤러리에서도, 활기찬 분위기의 레스토랑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비쳐질 수 있다는 점을 전지현의 세련된 모습과 감각적인 영상을 통해 표현했다.

특히, 지난달 공개한 '네파 스파이더 재킷' TV 광고에서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던 네파의 광고 모델 전지현은 이번 광고에서 우아하면서도 생기 있는 모습으로 유틸리티 다운재킷의 스타일리시함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눈길을 끌었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