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사 최현우, '로또 당첨번호 예언 마술' 아프리카 TV서 생중계
마술사 최현우, '로또 당첨번호 예언 마술' 아프리카 TV서 생중계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5.11.09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직컬 '더 셜록: GRAVITY 503' 공연을 앞둔 마술사 최현우가 아프리카 TV와 함께 로또 당첨 번호 예언 마술과 함께 전세계 최초 360도 마술영상을 공개한다.

마술사 최현우는 오는 21일 토요일 8시 45분에 발표되는 로또 당첨 번호를 오후 7시부터 실시간으로 맞추는 예언 마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술의 어떠한 트릭도, 장치도 없다는 것을 시청자들이 확인할 수 있도록 아프리카 TV 단독으로 360도영상으로 마술영상을 공개한다. VR영상으로 마술 영상을 촬영하는 것은 전세계 최초다.

매직과 뮤지컬의 결합시킨 매직컬 '더 셜록'의 공연 개막을 앞두고 프로젝트를 기획한 마술사 최현우는  "항상 새로운 마술을 보여드리고 싶었기 때문에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꼭 한국에서 해보고 싶었던 로또 예언 마술을 생중계로 보여드리고, 전세계 최초로 360도 마술 영상을 아프리카TV에서 공개 하게 되어 기쁘다. 어떠한 트릭도 없다는 것을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로또 예언마술을 단독으로 생중계 하는 아프리카TV는 전세계 최초로 VR 360도 마술 영상을 활용한 이벤트를 9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최현우매직컬 '더 셜록'은 오는 10일 오후 2시 전 예매처에서 마지막 티켓 오픈하고 조기예매 시 30%(11월 27일까지 예매 시, 일부 회차 제외) 등의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8일부터 2016년 1월 3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마술사 최현우가 셜록홈즈로 분해 사건 추리 과정을 마술로 풀어내는 공연으로 범인과의 치밀한 두뇌 대결, 시선을 사로 잡는 화려한 마술 그리고 뮤지컬의 음악과 드라마가 매끄럽게 이어지며 눈과 귀를 만족 시킬 공연으로 주목된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