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이성경의 수습이 필요해' 영상 온라인 반응 뜨거워
라네즈, '이성경의 수습이 필요해' 영상 온라인 반응 뜨거워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5.11.23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모델 이성경과 함께 한 영상 '수습이 필요해'가 공개 2주만에 조회수 140만을 돌파하는 인기를 끌고 있다.

이성경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수습이 필요해' 영상은 수습이 필요한 이성경의 좌충우돌 일상을 유머러스 하게 보여주며 관심을 끌고 있다.

이성경은 바쁜 출근길, 중요한 미팅 등에서 수습할 수 없는 당황스러운 상황들이 일어나는데, 남자친구 앞에서 들킨 건조함으로 들뜬 피부만큼은 라네즈의 '수습 크림'으로 촉촉하게 완벽수습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광고를 접한 한 네티즌은 "인터넷을 하던 중 우연히 광고를 보게 됐는데 끝까지 다 보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수습이 필요해' 영상은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페이스북, 유투브 채널 등을 통해 볼 수 있으며, 라네즈는 영상 공개와 함께 '수습이 필요해' 영상 공유 이벤트 및 수습이 필요한 일상을 공유하는 인스타그램 '제보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라네즈 브랜드 사이트(www.laneige.co.kr/ultramoisture)에서 11월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건조한 피부를 완벽수습해주는 라네즈 워터뱅크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을 선물로 증정한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