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단신] 아이더·밀레·K2·이젠벅
[아웃도어 단신] 아이더·밀레·K2·이젠벅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12.08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더, 발목까지 포근한 '제이드2 다운부츠' 출시

아이더는 초겨울부터 늦봄까지 따뜻함을 유지하면서도 멋을 내고 싶어하는 여성들을 위해 앵클부츠 스타일의 '제이드2 다운 부츠'를 선보였다.
 
아이더 제이드2는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오리털을 충전재로 적용해 한겨울에도 편하고 따뜻하게 신을 수 있는 여성용 방한 패딩 부츠다. 특수 강화 기법을 사용해 직조한 립스탑 원단을 사용해 털 빠짐을 보완하고 내구성을 강화하는 등 기능성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 또한 생활 방수 기능으로 갑작스러운 눈과 비에도 발이 젖지 않아 더욱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다.
 
접지력과 내마모성이 우수한 밑창과 쿠셔닝이 좋은 중간 창으로 설계해 미끄러운 눈길에서도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신발 상단에 고무줄 스트링을 적용해 눈이나 한기가 신발 안으로 들어오지 들어 오지 않도록 했으며 퍼(Fur) 트리밍으로 따뜻함과 함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디자인돼 야외 활동에서부터 일상 캐주얼룩으로도 착용하기 좋다.

밀레, 산악구조대로부터 영감 얻은 '알파인 다운' 출시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산악구조대로부터 영감을 얻은 디자인이 돋보이는 '알파인 다운'을 출시했다.
 
알파인 다운은 밀레가 전문 산악 활동을 즐기는 마니아들을 겨냥해 올해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레스큐 시리즈'의 대표 제품으로, 산악구조대를 연상케 하는 다양한 디테일들이 특징이다. 조난자를 수색하고 인명을 구하는 마운틴 레스큐(Mountain Rescue) 콘셉트인 만큼, 구조대를 상징하는 와펜과 쉽게 눈에 띄는 강렬한 색상, 바이어스 라인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충전재로는 복원력이 우수한 구스 다운을 사용했으며, 여기에 초극세사 섬유 층 사이에 형성된 무수히 많은 미세한 공기층이 체열을 붙잡아두어 탁월한 보온 성능을 발휘하는 3M 신슐레이트(Thinsulate)를 더해 더욱 따뜻하다. 갑작스러운 눈이나 비를 만나도 다운이 확보한 따뜻한 공기를 외부에 빼앗기지 않도록 방수, 방풍 기능성 소재를 적용했으며, 후드에는 풍성한 라쿤 퍼(Raccoon Fur) 장식이 멋스럽다.

K2, 신학기 맞이 초등학생 책가방 2종 출시

K2가 2016 새 학기를 앞두고 활동적인 어린이들의 특성을 반영한 초등학생 책가방 2종 '사파이어 키즈 백팩', '토파즈 키즈 백팩'과 보조가방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선물이나 초등학생 신학기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인 '사파이어 키즈 백팩'과 '토파즈 키즈 백팩'은 K2가 독자 개발한 브리드 360 (Breathe 360) 기술을 등판에 적용했다. 상하좌우에 뚫려있는 윈드 터널을 통해 착용 시 발생하는 열기를 외부로 배출하고 외부의 상쾌한 공기가 내부로 순환될 수 있어 4계절 내내 활동량이 많은 어린 초등학생들이 착용하기에 적절하다.
 
전면에는 빛을 반사하는 재귀반사원단과 야광 지퍼를 사용해 어둡거나 흐린 날에도 눈에 띄어 안전하게 등하교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충분한 학용품 보관을 위한 넉넉한 수납 공간도 특징이다. 클리어 파일까지 넣을 수 있는 분리 된 수납공간이 있으며, '사파이어 키즈 백팩'에는 총 4개의 크고 작은 포켓들이 있어 소지품을 분리 수납 가능하다.

이젠벅, 아웃도어 롱 다운재킷 민다

데일리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의 '바이런 벨티드 롱기장 다운'은 여성용 롱 다운으로, 허리에 벨트를 더해 한기가 스며드는 것을 막아준다. 또한 벨트를 활용해 허리 라인을 살릴 수 있어 헤비 다운이지만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에어볼륨 안감을 적용했으며 탈부착 가능한 내추럴 라쿤 퍼(fur)를 적용했다. 블랙, 그레이시 카키 등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젠벅의 '이젠벅 X HEICH 롱구스다운'은 이젠벅과 한상혁 디자이너의 이번 시즌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충전재로 구스 다운을 사용하고 에어볼륨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을 높인 가벼운 시티형 유틸리티 다운이며, 후드에 탈부착이 가능한 라쿤 퍼를 적용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남녀 모두 허벅지를 가리는 롱 기장으로 출시하여 데일리 룩으로 활용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