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이성경, 돋보이는 '투톤 립'으로 눈길
'치즈인더트랩' 이성경, 돋보이는 '투톤 립'으로 눈길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1.19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vN 월화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이성경

tvN 월화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 방영과 동시에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극중 백인하 역할의 이성경 스타일링이 여성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매회 화려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이성경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더욱 화려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패션과 메이크업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성경은 개성 있는 백인하의 캐릭터를 부각시키며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통통 튀는 메이크업이 새침하지만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백인하의 다양한 매력을 잘 나타내었다는 평이다. 특히, 비비드하게 표현한 립으로 포인트를 준 이성경의 메이크업은 '치즈인더트랩' 방영 이후 뷰티 커뮤니티와 블로그를 통해 입소문이 퍼지면서 '백인하 메이크업', '백인하 립스틱' 등 자동검색어가 생성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성경은 1화에 남동생과 요란하게 재회하며 화려함 그 자체인 백인하의 모습을 선보였다. 과감한 플라워 패턴 원피스와 액세서리로 첫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은 이성경의 글램룩을 완벽하게 만들어준 립 컬러는 라네즈 투톤 립 바 1호 '마젠타 뮤즈'로, 입술 안쪽부터 마젠타 컬러가 그라데이션되어 화려하면서도, 여리게 배어나온 핑크빛으로 여성스러움을 놓치지 않은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또 지난 3화에서는 블링블링한 초커와 귀걸이를 함께 매치해 한층 과감하게 그녀만의 화려한 룩을 완성하였다. 이성경의 깨끗하고 하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 립 메이크업은 라네즈 투톤 립 바 5호 '데어링 달링'으로 개성 넘치면서 매력적인 핫오렌지 컬러와 핫핑크 컬러로 상큼함과 발랄함을 동시에 표현냈다.

이성경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까칠한 새침함 속에 사랑스러움도 느껴지는 성격을 지닌 백인하 캐릭터를 잘 표현하는 것이 '치즈인더트랩' 메이크업의 핵심"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녀의 투명한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라네즈 비비 쿠션으로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하고,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핑크에서부터 도도하고 엣지 있는 레드까지 다양한 컬러의 립 표현으로 매 등장마다 그녀의 분위기에 변화를 주는 것이 바로 '백인하 메이크업'의 포인트"라고 전했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