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설화수·폴라초이스·아리따움 外
[뷰티 단신] 설화수·폴라초이스·아리따움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1.25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화수, '탄력크림' 리뉴얼 출시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피부 탄력망을 끌어올려 흔들림 없는 탄탄한 얼굴로 가꿔주는 탄력강화 크림 '탄력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설화수 탄력크림은 구기자 추출 성분이 함유된 지선체™의 힘으로 피부 탄력망을 끌어올려 무너질 틈 없이 촘촘한 탄력의 기초를 다시 세워주는 탄력강화 크림으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탄탄하게 채워주고 피부 본연의 탄력을 강화시켜, 힘있게 차오르는 매끈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오는 2월 업그레이드된 설화수 탄력크림은 부드럽게 퍼지는 제형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얇은 보호막을 씌운 듯 얼굴을 감싸준다. 또한 손바닥 하단을 이용하여 양쪽 광대 부근에서부터 턱 선, 턱 아랫부분까지 순서대로 탄력 자극점을 마사지하는 지선마사지법을 활용하면 손 끝에서부터 느껴지는 피부 탄력을 경험할 수 있다.

폴라초이스, 토너 전제품 20% 할인 이벤트

폴라초이스에서 토너 전제품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피부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제거 해주는 얼굴에 가장 좋은 물, 폴라초이스의 9가지 스킨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2월 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는 제품은 시대를 앞서는 기술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메이크업 잔여물을 제거해주는 '리지스트 어드밴스드 토너', 지성 및 복합성 피부에 적절하게 수분을 공급하는 '리지스트 웨이트레스 토너', 식물 추출물과 항산화 성분의 배합으로 복합성 피부의 균형을 맞추는 '스킨 발란싱 토너', 우수한 항산화 성분 함유로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하이드 라이트 토너', 건조함을 심하게 느끼는 피부에 탁월한 '모이스처 부스트 토너', 액상 타입의 토너가 건조한 피부에 넘치는 수분을 공급해주는 '스킨 리커버리 토너', 피부 본연의 재생 기능을 도와 생기 있는 피부로 변화시키는 '얼스소스드 토너', 0.5% 살리실산 함유로 블랙헤드와 트러블을 꼼꼼하게 관리하는 '클리어 토너',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순한 성분의 '클리니컬 캄 레드니스 릴리프'로 구성된다.

바이탈뷰티, '2015 앤어워드' 디지털미디어 부문 그랑프리 수상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국내 최대 디지털 미디어 어워드인 '2015 앤어워드(&Award)'의 디지털 미디어 부문, 뷰티 브랜드 분야에서 최우수상인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했다.

지난해 8월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바이탈뷰티 홈페이지는 모바일을 포함해 모든 장치와 브라우저에서 안정적인 웹사이트 이용이 가능하도록 반응형 웹으로 설계함으로써 가장 최적화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개선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기존의 브랜드 및 제품의 단순 소개에서 벗어난 스토리텔링 형식의 브랜드 스토리 콘텐츠와 '생애주기별 제품찾기, 건강고민별 제품찾기, 키워드로 제품찾기' 등의 큐레이션형 신규 카테고리를 개발해 제품군마다 접근성을 향상시켰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은 앤어워드(&Award)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 미디어 어워드이다.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3단계에 걸친 공정한 심사를 통해 디지털 미디어, 디지털 AD등 각 부문별 그 해 가장 영향력 있고 디지털 미디어 발전에 기여한 혁신적인 디자인과 시스템을 가려 시상하고 있다.

쥬이 오가닉, 임신 중 사용 가능한 '유기농 꽃물 파운데이션'

쥬이 오가닉 플로라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유기농 인증 기관 중에서도 까다롭기로 소문난 호주 농업진흥청 NASAA의 인증을 받은 파운데이션이다. 탈크, 파라벤, 방부제 등의 화학 성분 없이 유기농 인증 성분을 99.86%나 함유해 바르는 것 하나까지 고심해서 선택해야 하는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이다.

또 유기농 꽃잎으로 색상을 뽑아내고 식물성 에센셜 오일로 촉촉한 질감을 더해 피부 자극 없이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

아리따움, 살롱 에스테 NEW 라인 출시

아리따움이 '살롱 에스테 NEW 라인'을 선보인다. '살롱 에스테 모델링 마스크'는 1주일에 1번 20분 스킨 트리트먼트로 전문가의 관리를 받은 듯 빛나는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준다.물 없이 1제 파우더와 2제 에센스를 제품 용기에 넣은 후 내장된 미니 스패츌러로 섞어 주기만 하면 된다. 마스크 전 함께 구성된 앰플을 얼굴에 흡수시켜주면 유효성분이 피부에 흡수되어 마스크의 효과가 극대화된다. 딱딱하게 굳어 떼어내기 어려웠던 기존 모델링 마스크와는 달리 시간이 지나도 안쪽까지 촉촉할 정도로 수분감이 높아 말끔하게 떼어지는 것도 장점이다.

'살롱 에스테 콜라겐 벨벳 마스크'는 혼자서도 피부과에서 고가의 결 케어를 받은 듯한 효과를 주는 벨벳 시트 타입 마스크이다. 벨벳처럼 보드라운 시트가 얼굴은 물론 목까지 풍부한 보습과 우수한 리프팅 효과를 제공한다. 콜라겐, 히알루론산, 티트리의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모이스춰라이징, 리프팅, 수딩에 도움을 준다.
 
놀라울 정도로 가벼운 특수 엠보 시트 타입의 '살롱 에스테 누드 마스크'는 초밀착 마스크가 내용물을 듬뿍 머금어 풍부한 수분감과 영양감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마스크이다. 모이스춰라이징, 리프팅, 수딩, 브라이트닝의 4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기존의 불편한 워시 오프 타입 히팅 마스크의 단점을 보완해 붙여주기만 하면 되는 '살롱 에스테 히팅 마스크'는 로얄 허니 성분이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하여 건강한 피부를 지켜주는 꿀 마스크이다. 스팀 타월 효과로 얼굴 속 모공을 열어 주어 깊게 영양을 전달할 뿐 아니라 혈액 순환을 촉진하는 초밀착 마스크이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