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닥터자르트·이니스프리·라네즈 外
[뷰티 단신] 닥터자르트·이니스프리·라네즈 外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6.02.04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자르트, 설맞이 안티에이징 기획상품 출시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는 설 명절을 앞두고 피부 탄력 및 매끈한 얼굴의 윤곽을 관리하는데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라인 '리프트라(LIFTRA)'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리프트라' 패키지는 피부탄력, 수분 충전은 물론 리프팅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컨투어 크림, 컨투어 픽서, 컨투어 쉐이퍼 총 3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크림 및 픽서 제품에는 피부과 리프팅 시술 시 사용하는 성분과 유사한 피엘에이 컴플렉스(PLA Complex)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탄력과 영양을 채워주고 탄탄한 얼굴 라인으로 가꿔준다. 또한 인체의 60%를 차지하는 체액을 천연 유래 성분으로 구현한 바이오 워터를 함유해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유지하는 역할을 해줘 안티에이징은 물론 수분 충전 효과까지 톡톡히 누릴 수 있다.

마몽드, '퓨어화이트 울트라액티브'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마몽드는 탄력과 미백을 동시에 잡은 '퓨어화이트 울트라액티브' 라인을 업그레이드 하여 출시한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목련 품종을 보유하고 있는 천리포 수목원과 함께 수십 종의 목련 품종을 단계별로 연구하여, 피부활성성분인 'MAGNOLIN'을 발견해 이 제품에 담았다. 특히 꽃이 피기 직전의 에너지가 응축된 백목련 꽃눈만을 사용했다.

메인 제품인 퓨어화이트 울트라액티브 에센스는 생기캡슐과 탄력미백젤의 시너지 효과로 미백과 함께 생기가 넘치는 진짜 화이트닝을 완성해준다. 백목련 탄력미백젤은 어두워진 피부를 밝게 비춰주고, 자목련 생기캡슐은 핑크빛 생기를 불어넣어 완벽 동안 피부빛으로 만들어준다.

한율, 진액 스킨 '한국 자연의 색'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한율은 진액 스킨 '한국 자연의 색'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동양화가 정진화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진행되었으며, '한국 자연의 색' 이야기를 붉은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한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한편 한율 진액 스킨은 여주쌀을 빨간 누룩으로 발효하여 만든 한율 홍국발효진액™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수분이 마르지 않게 가둬두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고점도 에센셜 제형이 진하고 깊은 보습을 피부 속까지 제공해주는 제품이다.

이니스프리, 봄노을 컬러를 담아낸 '글로우 틴트 스틱' 출시

이니스프리가 '리얼 컬러 피커(Real Color Picker)' 메이크업 캠페인의 일환으로 하늘을 따스하게 물들이는 봄노을 컬러를 그대로 담은 '글로우 틴트 스틱'을 선보인다.

'리얼 컬러 피커'는 가장 완벽하며, 화려하고 다채로운 자연의 색에서 여성을 가장 돋보이게 만드는 이니스프리만의 컬러를 찾아 선보이는 이니스프리 메이크업의 새로운 캠페인이다. '글로우 틴트 스틱'을 시작으로 자연의 색이 담긴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글로우 틴트 스틱'은 따스한 봄날, 붉게 물들어가는 봄노을에서 영감을 받은 코랄 계열의 10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따스하게 퍼지는 봄노을을 연상시키는 '따스한 코랄빛 봄노을'부터 어둠이 찾아오기 전 노을의 끝자락을 떠올리게 하는 '저녁 7시 석양' 등 이니스프리가 봄노을에서 찾은 생생한 코랄빛 컬러가 입술 위에 내려앉아 포인트를 더해준다.

라네즈, 올데이 안티 폴루션 디펜서 출시

라네즈는 미세먼지의 합이 음전하라는 점에 착안하여, 음전하끼리 반사시키는 자석 반사 원리를 활용한 Dust BlockTM을 적용한 올데이 안티 폴루션 디펜서를 출시한다.

라네즈 올데이 안티 폴루션 디펜서는 Dust BlockTM 효과로 공기 중에 섞인 미세먼지를 반사하여 피부에 붙지 않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자외선 차단 효과 및 미백 기능성까지 동시에 가능하게 하여 탄탄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산뜻한 에센스 제형의 질감으로 가벼운 마무리가 가능해 매일 아침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가볍게 펴 발라 외출 전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아리따움, 모디X유니스텔라 젬스톤 컬렉션 출시

아리따움의 모디 네일과 유니스텔라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인 모디X유니스텔라 컬러젤 젬스톤 컬렉션이 출시됐다.

지난 해 유리조각 네일로 화제가 되었던 아리따움의 모디네일과 유니스텔라가 2번째로 함께한 이번 컬렉션은 시크한 대리석 느낌의 네일을 연출하기 위한 모디 컬러젤과 유리조각 스티커, 워터 데칼, 쥬얼 스티커로 구성된다.

집에서 혼자서도 간편하게 트렌디한 젬스톤 네일을 연출할 수 있는 '모디X유니스텔라 컬러젤 젬스톤 컬렉션'은 오는 29일부터 아리따움 홈페이지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