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아리따움·라파스·한스킨 外
[뷰티 단신] 아리따움·라파스·한스킨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2.12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따움, 올해 첫 세일 진행

아리따움이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아리따움 회원과 외국인 고객들을 위한 'Big Sale'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더 화사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은 물론 헤어&바디, 향수 등 이전 행사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제품에 따라 최대 50%까지 단계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킨케어 전 브랜드, 향수와 홈프레그런스 제품들은 30%, 화사한 피부 연출을 위한 메이크업 전 제품은 20% 할인을 실시한다. 그리고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실속 있는 선물을 위한 남성케어 전품목도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 이너뷰티 브랜드 VB의 건강식품들은 30%, 라네즈 홀리데이 에디션 제품들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리의 신제품인 세라마이드 아토를 비롯해 해피바스, 마몽드, 아리따움 등 각 브랜드의 바디케어 아이템은 50% 할인에 들어간다. 또한 려, 미쟝센의 헤어 케어 제품, 네일스티커와 젤램프 등 미용소도구 제품들도 50%에 달하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일부 할인 제외 품목에 대해서는 아리따움 유료 회원에 한해 10% 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외국인 고객은 기간 내 해외 발행 신용카드로 아리따움 전 매장에서 결제 시, 모든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본인에 한하며, 할인한도 최대 20만원까지)

더바디샵, 창립 40주년 맞아 체인지(CHANGE) 캠페인 전개

더바디샵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기존의 동물실험 반대, 공정 무역 지원, 지구 환경 보호, 자아 존중 고취, 인권 보호 총 5가지 이념을 하나로 묶어 새로운 기업 이념 메시지를 알리는 체인지(CHANGE) 캠페인을 전개한다.

1976년 브랜드 설립 이래 5가지 이념 아래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전개해 소비자들의 지지와 공감을 이끌어낸 더바디샵은 '모두를 풍요롭게 하는 세상, 희생 없이 우리가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ENRICH NOT EXPLOITTM it's in our hands)'라는 메시지의 새로운 이념을 발표했다. 이에 따라 더바디샵은 캠페인 론칭을 기점으로 희생 없이 사람, 제품, 지구를 풍요롭게 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실천해나갈 예정이다.

이에 오는 18일 전 세계 영세 NGO들의 활동을 돕는 더바디샵 파운데이션에 수익금 일부가 기부되는 '벤 아이네(BEN EINE) 스페셜 에디션 체인지 핸드 크림'을 출시한다.

체인지 핸드 크림을 구매하면 개 당 1.5파운드(약 2600원)가 바다, 지구, 사람&동물과 관련된 NGO 단체에 기부된다.

한편, 오는 14일 더바디샵은 더바디샵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https://www.facebook.com/Thebodyshopkr/)에서 공유와 함께 더바디샵의 캠페인에 참여할 소비자 선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CHANGE' 문구가 담긴 손바닥을 인증하고 실천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당첨된 소비자는 18일(목)에 진행되는 행사에 초청되어 공유의 친필 사인 및 더바디샵 기프트 세트를 받을 기회가 제공된다. 당첨자는 15일 더바디샵의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총 20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 배우 이일화 피부 멘토로 선정

풀무원건강생활의 자연건강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이 피부 관리법을 전하는 피부 멘토이자 일일 헬스어드바이저(HA)로 배우 이일화를 발탁했다.

이씰린은 바른 스킨케어 비법을 알리는 '응답하라! 스킨파워' 캠페인을 시작하며 40대의 나이에도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가진 이일화가 바른 원료로 피부에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만을 만들어온 브랜드의 가치와 잘 부합하여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씰린은 세안 후 물기를 닦지 않고 바르는 신개념 보습에센스인 '퍼스트세럼'과 40대 이후 여성의 피부주기 6주에 최적화된 '에이지 리뉴 아스타골드 앰플'을 중심으로 캠페인을 펼친다.

라파스, 하이서울브랜드 '천만불 수출탑' 수상

'용해성 마이크로구조체' 기술을 보유한 바이오 기업 ㈜라파스가 2016년 하이서울 브랜드 기업 지정서 수여식에서 2015년 우수 성과기업으로 선정되어 천만불 수출탑을 지난 2일 수상했다.

하이서울브랜드기업협회가 주최하며 서울시 우수중소기업 브랜드인 '하이서울'은 서울시 소재의 연 매출 15억 원 이상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매년 수출 확대와 일자리 창출 등에 공헌한 업체에게 브랜드 인증과 수상식을 개최한다.

라파스는 기업 독자적 기술력인 '용해성 마이크로 구조체'를 적용한 안티에이징 뷰티 제품을 통해 최초로 상용화에 성공했으며, 중국, 미국, 일본 등지에 제조자개발생산(ODM)방식으로 제품을 수출해왔다.

앞으로 라파스는 2017년도 '라파스 마곡 바이오 R&D' 센터를 건립, 임상실험과 의료용 패치 연구 개발에 집중할 예정이다.

한스킨,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비 EX' 출시

한스킨이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비 EX'를 출시했다. 지난 2013년 출시한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비'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며, 한스킨의 베스트 세럼인 '바이오 오리진 디 앰플세럼'을 추가했다.

또 셀트리온의 이중 유화 기술을 적용해 앰플 세럼을 그대로 담아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고영양 비비크림으로 보습막, 커버막, 오일 보습막의 3중 화장막이 피부결을 유연하고 부드럽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Clear-PEP™, 로얄젤리, 타히보 껍질추출물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보습, 미백,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며 일명 '얼굴선 리모델링 펩타이드'로 불리는 SYN-HYCAN(신하이칸)과 Antarcticine(안타티신)이 함유됐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