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오리온·레드페이스·한스킨·밀알복지재단
[이벤트 여기 모여라!] 오리온·레드페이스·한스킨·밀알복지재단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6.02.16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 '치인트 문학쌀롱' 온라인 이벤트 진행

오리온은 네이버 인기 웹툰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과 함께 온라인 이벤트 '치인트 문학쌀롱'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6일부터 25일까지 '오!감자', 풍선껌 '와우' 제품에 들어 있는 치인트 심쿵 스티커와 판박이 스티커 속 단어를 활용해 재치 있는 문구를 작성한 후 사진으로 찍어 포토댓글을 오리온 공식 페이스북(http://facebook.com/onlyorion)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60종의 치인트 심쿵스티커를 모두 담은 '한정판 스티커북'을 증정한다.

레드페이스, 봄·여름 화보 메이킹 필름 공개 기념 SNS 퀴즈 이벤트 진행

레드페이스는 전속모델 정우성과 함께 한 2016년 봄·여름 시즌 화보촬영 현장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며 퀴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레드페이스가 공개한 메이킹 필름에는 레드페이스 S/S 시즌 화보 촬영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와 함께 2016년 레드페이스가 선보일 다양한 신상품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봄·여름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재킷과 팬츠를 비롯해 래쉬가드, 아쿠아슈즈 등 한층 더 강화된 워터스포츠 라인도 눈에 띈다.

레드페이스는 메이킹 필름 공개와 함께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레드페이스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HEREDFACE)과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rf58)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기간은 16일(화)부터 21일까지다.

메이킹 영상을 확인한 후 퀴즈 정답과 함께 공유한 URL을 댓글로 남긴 사람 중 총 24명의 당첨자를 선정하며 이 중 4명에게는 콘트라 PFS 카이 워킹화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3일에 각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스킨, '모네, 빛을 그리다' 티켓 증정 이벤트 실시

한스킨이 2월의 '감성 스킨십 프로젝트'로 오는 29일까지 '모네, 빛을 그리다展’의 전시회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한스킨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 SNS에 공유한 후 댓글로 참여하면 된다.
 
한스킨은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을 선정, '모네, 빛을 그리다展' 티켓을 1인 2매씩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발표는 3월 7일 한스킨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연 관람은 3월 중으로 가능하며,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지 할 예정이다.

한편, '모네, 빛을 그리다展’ 전시회는 인상파 화가 클로드 모네의 작품을 빛과 영상으로 재현한 전시로, 세계 최초로 디지털 미디어로 구현한 '컨버전스 아트' 전시로 주목받고 있다.
 
밀알복지재단 장애인기자단 '바라봄' 기자 모집

밀알복지재단은 기사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통합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기여할 장애인 기자를 모집한다.
 
장애인의 인권향상을 위해 기사를 작성하는 '바라봄 기자단'은 '바라보고, 함께하며 장애인의 이야기를 알리면 변화되기 시작한다'는 의미에서 시작되었다.
 
모집인원은 6명이며, 취재활동이 가능한 수도권 거주 20세 이상 장애인 중 글쓰기를 좋아하고 장애인 권익증진과 옹호활동에 성실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고자 하는 장애인은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밀알복지재단 '바라봄 기자'가 되면 기자활동 수행에 필요한 교육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월 1회 이상의 취재활동을 통해 기사를 작성하여 온·오프라인에서 장애인의 옹호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10개월간의 기자단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전문가를 만나 인터뷰할 기회가 제공되며, 수료증, 교육 이수증, 봉사활동 시간이 부여된다. 활동기자에게는 교통비가 지급되며, 연 5회 우수기자를 선발하여 소정의 원고료도 지급된다.
 
오는 28일까지 밀알복지재단 홈페이지(www.miral.org)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miran@miral.org)로 접수 가능하며 최종 합격자 발표는 3월 3일 진행된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