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Tip]캠퍼스서 女시선 사로잡는 엄친아 연출법
[스타일링Tip]캠퍼스서 女시선 사로잡는 엄친아 연출법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2.17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금강제화

3월 개강이 눈 앞으로 다가오면서 대학캠퍼스 룩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새학기가 시작되면서 캠퍼스 내에서 타인에게 비춰질 자신의 모습에 대한 걱정이 앞서기 때문이다.

남자의 패션의 완성은 발끝이라고 했던가? 옷장에 옷이 수북이 쌓여 있지만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포인트 슈즈를 활용해보자.

트렌디하게 시선끄는
리갈 슈즈 연출법

면 바지와 스트라이프 셔츠의 조화는 오랫동안 회자 되어온 캠퍼스 룩의 정석. 여기에 면 바지의 색감과 맞추어 비슷한 톤의 브라운 리갈 슈즈를 매치한 톤온톤 스타일링을 연출하면 훨씬 트렌디하고 세련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리갈은 스트릿한 감성으로 면 바지뿐만 아니라 데님 팬츠, 슬랙스 등에도 구애 받지 않고 무난히 잘 어울려 꾸준히 사랑 받는 인기 아이템으로, 어떤 룩에도 심심하지 않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시크하면서 캐주얼한
블랙 스니커즈 연출법 

남자들의 개강 패션은 캐주얼하면서도 은근한 멋스러움이 어우러지는 것이 중요하다.

면 바지와 리갈 슈즈로 어반 시티룩을 완성했다면 이번에는 편안하지만 세련된 스니커즈를 활용해보자.

블랙 코팅 진에 블랙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슬랙스에 캐주얼한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모던하면서 댄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풋풋한 대학생 감성이 느껴지는 백팩을 매치하면 캠퍼스 남신(男神)룩을 연출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