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박서준 앞세운 영상광고로 '눈길'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박서준 앞세운 영상광고로 '눈길'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6.02.1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가 자사의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의 모델로 배우 박서준을 통한 영상광고를 개시했다.

지난 14일 TV, 온라인 등을 통해 공개된 영상광고는 박서준이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마음으로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을 소개하는 콘셉트이다.

또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는 광고현장 메이킹 필름을 비롯해 신세대들의 취향에 맞춘 그릭요거트 먹방 모습 등 다양한 포맷의 영상으로 소비자들이 그릭요거트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앞서 2012년 출시된 국내 최초 떠먹는 그릭요거트인 '후디스 그릭'은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개별발효 방식으로 만든 제품으로 안정제, 색소 등 인공첨가물을 쓰지 않았으며, 신선한 우유를 농축한 후 각각의 용기에 개별발효해 단백, 칼슘 등 2배의 우유 영양과 1500억 마리의 생유산균이 담겼다는 것이 일동후디스 측의 설명이다.

지난해 12월에는 '영양을 농축한 건강발효유' 콘셉트의 마시는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도 출시해 250ml의 1A등급의 저지방 우유를 1.6배 농축해 건강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이번 영상광고와 함께 광고영상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후디스 그릭' 브랜드 페이지(www.foodisgreek.com)에서 홍보영상을 감상하고, 개별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에 전체공개로 공유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이름과 전화번호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31일까지로 추첨을 통해 1등(1명) TV, 2등(1명) 노트북, 3등(1명) 디지털카메라, 4등(2명)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발표는 4월 12일이다.

더불어 박서준의 후디스 그릭 CF, 바이럴, 메이킹영상 등을 캡쳐해 SNS에 필수해시태그(#박서준그릭영상이벤트 #박서준그릭 #그릭요거트#후디스그릭)를 달아 공유하면 50명을 선정해 '후디스 그릭'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기간은 3월 18일이며 당첨자는 3월 31일 발표한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