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농협은행·오리온·글로우픽·매일유업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농협은행·오리온·글로우픽·매일유업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2.22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제6기 'NH-오프라인 고객패널' 모집

NH농협은행은 금융소비자를 보호하고 고객과의 소통강화를 위해 제6기 'NH-오프라인 고객패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15명 내외로 농협은행 홈페이지(http://banking.nonghyup.com)를 통해 22일~3월6일까지 지원이 가능하며, 워드프로세스 사용과 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한 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제6기 'NH-오프라인 고객패널'은 테마제안 활동을 통해 농협은행 상품·서비스·제도 개선에 대한 테마과제 활동, 은행업무 전반에 대한 다양한 의견제시, 토론회 참여 등 오프라인 중심으로 활동하고 활동기간은 올해 3월부터 12월까지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고객패널에 대해서는 활동비 지급, 우수고객 우대서비스 제공, NH우수고객쇼핑몰 이용혜택 등이 제공된다.

오리온카라멜, 영화 '남과 여' 콜라보 이벤트

오리온은 '오리온카라멜'이 영화 '남과 여'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 37년 만에 밀크캬라멜에서 오리온카라멜로 브랜드명을 바꾸고 맛·식감·패키지 등 제품을 전면 개선한 것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펼치는 것.

오리온은 22일 저녁 7시부터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진행하는 '남과 여' VIP 시사회 관객 2000명에게 오리온카라멜 오리지널과 우유맛으로 구성된 특별패키지를 나눠준다.

이와 함께 오리온은 오는 28일까지 오리온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onlyorion)에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워진 오리온카라멜을 사진으로 찍어 올리거나 함께 나눠먹고 싶은 친구들에게 제품 리뉴얼 소식을 알리면 추첨을 통해 오리온카라멜 특별패키지를 증정한다.

아디다스, 여성 전용 러닝화 '퓨어부스트X' 출시 기념 이벤트

아디다스가 에너지 넘치는 러닝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해 여성들이 필요로하는 기술력과 선호하는 디자인을 반영한 아디다스 최초의 여성 전용 러닝화 '퓨어부스트X'를 출시하고, 구매자 대상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제품과 여성 타이츠나 쇼츠를 공동 구매한 선착순 500명에게 오는 4월 17일 부산에서 개최되는 '마이런 부산' 마라톤 대회에 신설되는 '우먼스 7k 레이스'의 무료 참가권(1인2매)을 제공한다.

또한 일반 부스트 러닝화 제품을 구매한 남,녀 고객에게도 10km 부문 무료참가권 1인1매를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http://shop.adidas.co.kr/PF070202.action?EVENT_ID=2945 를 참고하면 된다.

글로우픽, 대학 새내기 위한 '스쿨어택'

뷰티 어플 '글로우픽'이 2016년 대학 새내기를 응원하기 위한 스쿨어택 이벤트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학 신입생들에게 필요한 뷰티 팁과 500만원 상당의 뷰티 아이템을 제공하는 스쿨어택을 준비했다. 이벤트를 통해 글로우픽은 대학 새내기들이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 고르는 팁을 알려주고, 간단한 퀴즈게임을 진행해 화장품을 비롯한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하게 된다.

오는 24일 수도권 내 위치한 특정 대학교에서 진행되며, 서프라이즈 행사로 진행되기 때문에 학교명은 공개되지 않는다.

한편, '좋은 화장품을 찾는 좋은 습관'이라는 슬로건의 글로우픽은 55만 소비자가 직접 작성한 리뷰로 정직한 화장품 정보를 제공하는 뷰티 랭킹 앱이다.

매일유업, '매일 가정배달 공식 서포터즈 2기' 모집

매일유업이 오는 3월 13일까지 '매일 가정배달 공식 서포터즈 2기'로 활동할 총 100명의 멤버를 모집한다.

이번 공식 서포터즈 2기 모집은 '매일 가정배달' 서비스를 일반 소비자들의 참신한 시각을 통해 알리기 위한 것으로, 특히 올해에는 우유 소화가 어려운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유당제거우유(락토프리우유)인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홍보에 집중할 예정이다.

'매일 가정배달 공식 서포터즈 2기'는 개인 SNS 운영과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등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활동기간은 선정된 후 약 4개월 동안 진행된다. 신청방법은 오는 3월 13일 일요일까지 매일유업 공식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매일 가정배달' 신청 사이트인 매일 다이렉트(direct.maeil.com)에서 지원서를 받아 작성하고,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자 중 총 100명을 선발하며, 최종 당첨자는 3월 18일 금요일에 개별 통보한다.

이번 서포터즈 2기 활동 혜택으로는 ▲매일포인트 지급(매일포인트샵 쇼핑몰 사용가능) ▲소화가 잘되는 우유 1개월 음용권(930ml용량/3만원 상당) ▲매일유업 베스트 및 신제품 선물 ▲매일 가정배달 서비스 신청 시 매 월 10% 추가할인(활동기간 4개월 기준) ▲소화가 잘되는 우유 10인 이상 추천 시 소화가 잘되는 우유 1개월 추가 음용권을 제공한다.
 

돌(Dole)코리아, 공식 서포터즈 '돌스카우트' 4기 참가자 모집

돌(Dole)이 공식 서포터즈 '돌스카우트' 4기 봄 팀 참가자를 22일부터 오는 3월 2일까지 돌 푸드 블로그((http://food.dole.co.kr/)통해 모집한다.

'돌 스카우트'는 약 3개월동안 돌(Dole) 푸드의 다양한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고, 미션 주제에 맞는 여러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이번에 모집하는 4기 봄 팀은 개인 블로그와 SNS 채널을 활발하게 운영하며 성장기 자녀를 둔 주부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3개월 활동 이후 우수 활동자를 선별하여 돌의 특별한 기프트 세트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돌 스카우트' 4기 봄 팀에 참여하고 싶은 희망자는 돌(Dole) 푸드 블로그(http://food.dole.co.kr/)의 모집 이벤트 내용을 포스팅하고, 참가자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뒤 메일(innisletter@flyworks.co.kr)로 발송하면 된다. 합격자는 내부 심사를 거쳐 오는 3월 4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