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이니스프리·엠디스픽·아이오페 外
[뷰티 단신] 이니스프리·엠디스픽·아이오페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2.24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그린어스 15기 모집

이니스프리가 오는 3월 6일까지 친환경 대학생 마케터 '그린어스 15기'를 모집한다.

2009년부터 시작된 '그린어스'는 올해로 8년째 운영되고 있는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으로, 이니스프리의 다양한 그린라이프 캠페인과 마케팅 실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대학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총 30명을 선발해 3월 16일에 발표한다. 선발된 '그린어스'는 3월부터 5개월간 매월 실무진이 진행하는 이니스프리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교육을 받게 된다.

또 이니스프리의 친환경 에코 캠페인인 '그린라이프 캠페인'을 기획, 실행하여 실무를 익힐 수 있으며 마케팅 업계 유명 인사의 마케팅 실무 강연을 듣고, 이니스프리 마케팅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1박 2일 뷰티 캠프에 참여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5개월간의 프로그램이 끝난 뒤 선정되는 우수 활동자에게는 이니스프리 본사에서 6개월 동안 인턴으로 재직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아리따움, 스타일링 아이 팔레트 4종 출시

아리따움의 '스타일링 아이 팔레트'는 저렴한 가격에 해외 명품 아이섀도 팔레트의 고급스러운 컬러를 그대로 재현해내어 눈길을 끈다.

스타일링 아이 팔레트는 '베이지베이지', '파탈버건디', '코랄브라운', '그레이브라운'까지 4종이 출시됐으며,  언제, 어디서나 트렌디하고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매력적인 다섯개의 색으로 구성됐다.

쉬어한 새틴펄과 무난한 뉴트럴 컬러로 구성돼 자연스럽게 서로 어울리는 다섯가지 컬러는 아이 메이크업 시 컬러 선택이 어려웠던 여성들도 너무나 쉽게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간편한 팔레트 형식과 세련된 외형으로 제작돼 언제 어디서나 고급스러운 아이 메이크업 연출을 원하는 여성들까지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엠디스픽, '홈스파 에스테틱 박스 모델링 마스크' 런칭

엠디스픽(MD'S PICK)이 고농축 보습활성화 작용으로 스스로 앰플을 뿜는 모델링 마스크 '홈스파 에스테틱 박스 모델링 마스크'를 런칭한다.

이 마스크는 기존에 사용하기에 어려움이 많았던 모델링 팩의 단점은 보완하고 에스테틱 클래스의 고품격 효능 및 효과는 강화했으며, 수분 보유 능력을 가진 알개 성분이 고보습 수분 활성화 작용을 통해 모델링팩 스스로 에센스를 뿜어내어 피부 깊숙이 유효성분을 전달한다.

또한 강력한 수분활성화 앰플 마스크베이스(1제)가 스노우 멜팅 파우더(2제)와 만나 물 없이도 넘치는 보습과 활력을 선사하는 동시에 활성화된 앰플링의 보습과 뛰어난 탄성의 리프팅 작용까지 더해졌다.

각기 다른 효능을 제공하는 총 5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타입과 개선하고 싶은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이오페, '퍼펙트 필링 프로그램' 출시

아이오페가 묵은 각질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환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주는 12주 사용의 '퍼펙트 필링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12주간 사용하는 집중 필링 제품으로 수용성인 AHA(Alpha Hydroxy Acid) 성분이 두껍게 쌓인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고, 지용성인 BHA(Beta Hydroxy Acid) 성분이 피지를 케어해주어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메도우폼 씨드 오일이 수분 손실을 막아주어 보습 및 진정에 도움이 된다. 특히 글라이콜릭 애시드는 탄력 증가를 돕는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어 더욱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설화수, '자정미백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설화수가 귀한 백삼의 힘으로 피부 속을 탄탄히 채우고 맑고 투명한 빛으로 채워 1차원적인 미백을 뛰어넘는 '볼륨 브라이트닝'을 선사하는 '자정미백에센스'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칙칙함, 잡티, 불균일한 피부톤 등 나이가 들며 복합적으로 나타나는 미백 고민은 단순한 멜라닌 과다 생성뿐만이 아니라 피부 속 탄력감 저하와 멜라닌 과다 생성으로 인해 마치 피부에 그늘이 드리워진 듯 칙칙해 보이는 피부 그늘화 현상으로 나타나게 된다.

설화수는 자정미백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를 맞아 2월 29일까지 설화수 마이크로 사이트(http://www.sulwhasoo.com/kr/ko/event/snowise_ex_whitening_serum.html)에서 '볼륨 브라이트닝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트를 통해 제품 체험을 신청하면 전국 설화수 매장에서 자정미백에센스 8ml 샘플 교환이 가능한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