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마몽드·폴라초이스·한스킨 外
[뷰티 단신] 마몽드·폴라초이스·한스킨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2.29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몽드, 서브 모델로 배우 지하윤 발탁

마몽드가 서브 모델로 평소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지닌 배우 지하윤을 발탁했다. 지하윤은 마몽드의 3월 S/S 아이&립 메이크업 룩을 시작으로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메이크업 룩을 다양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는 "사랑스러운 외모와 생기 가득한 아름다운 표정을 가진 지하윤의 매력이 브랜드 마몽드를 표현하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히며, "크리미 틴트 컬러밤 뿐만 아니라 비비드 터치 스틱 섀도우까지 출시해 스틱형 메이크업 제품의 대세 브랜드로써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아닉구딸 '버터플라이(Butterfly) 팝업 스토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

아닉구딸은 지난 25일부터 3월 16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버터플라이(Butterfly)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아닉구딸의 글로벌 베스트 셀러인 '쁘띠뜨 쉐리'를 메인 테마로 순수하고 순결한 아름다움을 청자빛 나비로 표현한 '버터플라이 팝업 스토어'는 향수, 바디컬렉션, 홈 프레그런스를 포함한 아닉구딸의 모든 제품을 오감으로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팝업 스토어에서 구입한 향수와 향초의보틀에 자신만의 특별한 메시지를 각인해 세상에서 하나뿐인 제품을 만들어 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받은 제품을 들고 스토어 내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하면 버터플라이 세라믹향낭 키트를 증정하며, 소중한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버터플라이 참을 이용한 시그니처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더불어 팝업진행 기간 동안 아닉구딸 100ml 향수로 이루어진 '버터플라이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버터플라이세라믹 향낭과 함께 3월 신제품 로즈 폼퐁 미니 향수 5ml를함께 증정한다.

폴라초이스, '스킨 리커버리 라이트 하이드레이팅 트리트먼트 마스크' 출시

'스킨 리커버리 라이트 하이드레이팅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즉각적인 건조함 해결에 도움을 주는 촉촉한 크림 제형의 트리트먼트 마스크로, 바쁜 아침 보습 성분이 다량 함유된 포뮬라가 푸석푸석한 피부 바탕 및 들뜬 각질을 잠재우고 매끄럽게 만들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준다.

특히 마스크 속 보리지씨 오일, 달맞이꽃 오일, 올리브 오일, 행인 오일 등의 식물성 오일 성분이 건조한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어 주며,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는 천연 보습 막을 형성해 더욱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동시에 식물 베이스와 비타민 베이스의 항산화제가 피부의 붉은 기를 완화해주고 피부 깊숙한 곳까지 비타민 A, 비타민C, 비타민E 성분을 전달한다.

세정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모이스처라이저, 수분 팩, 수면 팩, 아이크림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오리진스, '닥터 와일 메가 디펜스 UV 디펜더' 출시

'닥터 와일 메가 디펜스 UV 디펜더'는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자외선은 물론 미세먼지, 외부 유해먼지를 차단하는 폴루션 디펜스 자외선 차단제이다.

이 제품은 브라질을 탐험하며 얻어낸 '부채선인장' 성분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생성하여 외부 환경의 오염물질을 차단한 뿐만 아니라, 동시에 피부 내부의 수분을 꽉 잡아두어 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방패 역할을 한다.

또 자외선 차단제의 하얀 파우더를 투명하게 만들어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되게 하는 클리어 테크놀로지를 적용, 백탁 현상을 해결했다.

한스킨 '셀 커버 파운데이션', CJ오쇼핑 5차 앵콜 방송

한스킨의 '셀 커버 파운데이션'이 오는 1일 오후 3시 40분 CJ 오쇼핑 5차 앵콜 방송을 한다.

화장품 기업으로 새롭게 출범한 셀트리온스킨큐어에서 한스킨을 통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인 '셀 커버 파운데이션'은 셀트리온스킨큐어 화장품 연구소에서 1년간의 연구 끝의 완성한 형상 기억 포뮬라를 통해 피부 요철 사이를 메꾸어 주는 셀프 피팅 효과를 제공하는 팩트형 파운데이션 제품이다.

특히 쫀쫀하고 찰진 제형감의 신개념 '젤' 텍스처로 탱탱하고 입체적인 볼륨 광채 페이스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방송에서는 '셀 커버 파운데이션'을 본품 및 리필제품 5종 및 비타민 크림, 비타민 스팟크림과 무료 체험분 10개까지 더해 총 7만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