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이니스프리·마몽드·아이오페 外
[뷰티 단신] 이니스프리·마몽드·아이오페 外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6.03.04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제주 용암해수 에센스' 출시

이니스프리의 '제주 용암해수 에센스'는 물 자체에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제주 용암해수가 84.5% 함유되어 3가지 수분 인자와 천연 보습인자를 강화시켜 활력 있는 수분 장벽으로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바르는 순간 물방울이 톡톡 터지는 듯한 산뜻한 텍스쳐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빠른 수분 공급과 동시에 에너지를 전달해 촉촉하게 차오르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제주 용암해수' 라인은 '제주 용암해수 에센스'를 주력 제품으로 제주 용암해수 스킨, 인텐시브 앰플, 앰플 스킨, 딥 에센스, 로션, 아이 세럼, 크림 등 총 8종으로 구성되어있다.

마몽드X마리몬드,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한정 출시

마몽드에서 마리몬드와 두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무궁화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마몽드X마리몬드 콜라보레이션으로 재탄생한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은, 무더위의 역경 속에서도 에너지가 충분한 무궁화의 강인함을 담아낸 플라워 패턴이 접목된 패키지로 제작되었으며, 3월 한정 키트로 무궁화 정사각형 파우치와 15ml 라이트 크림이 함께 담긴 아리따움 전용 VIP키트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온라인 구매자는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무궁화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필통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몽드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은 빈틈 없는 밀착 보습을 통해 튼튼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 주며 사용 후 메이크업이 밀착력 있게 유지되어 10월 출시 이후부터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아이오페, '바이오 하이드로 크림' 출시

아이오페, '바이오 하이드로 크림'은 피부 친화적인 보습 성분 바이오 하이드로 코어TM가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꽉 채워주어 더욱 촉촉하고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주고, 특히 피부 속 천연 보습인자(NMF)를 모사한 보습워터가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이 크림은 피부의 수분 유지 능력을 활성화하고 피부 깊은 속부터 층층이 수분을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라네즈, 투톤 컬렉션 출시

라네즈 투톤 컬렉션은 서로 다른 매력의 두 컬러가 만나 새로운 룩을 만들어내는 '투톤 립 바'와 한번의 터치로 프로페셔널한 그라데이션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되는 '투톤 섀도우 바'로 구성되어 있다.

아티스트의 컬러 노하우를 담은 두 가지 컬러가 라네즈만의 독자적인 사선 컷팅 방식으로 자연스러운 투톤 그라데이션이 연출되는 것이 특징이다.

입술 안쪽의 메인 컬러는 과즙을 머금은 듯 촉촉한 광택의 하이글로시 제형과 선명한 고발색 컬러로 더욱 생기 있게 연출할 수 있으며, 입술 외곽의 서브 컬러는 세미 매트 제형으로 보송하고 매끄럽게 입술 윤곽을 잡아준다.

라네즈 투톤 립 바는 네온 코랄과 옐로우가 만난 반전 매력의 '쥬시 팝', 레드와 피치 코랄의 조합이 시크한 '맥시 레드' 등 4가지 컬러가 새롭게 출시되며, 투톤 섀도우 바는 코랄과 쉬머링 베이지 조합의 사랑스러운 '허밍 코랄', 로즈 골드 컬러가 쉬머링 베이지와 만나 은은한 '골든 로즈'를 비롯하여 총 4가지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시그니처' 출시

에스쁘아는 아시아 여성의 피부톤에 가장 최적화 된 12가지 레드 컬러로 입술에 빈틈 없이 밀착되는 글로우 실크 텍스처의 립스틱 '노웨어 시그니처(NOWEAR SIGNATURE)'를 새롭게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특허 기술을 적용한 매트와 글로시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이루는 신개념의 하이브리드 텍스처가 마치 립스틱을 바르지 않은 듯 가볍게 터치되어 매혹적인 레드 입술을 완성해주며, 한번의 발림으로도 입술 사이에 컬러가 녹아들 듯 빈틈 없이 밀착되어 매끈하고 균일하게 컬러가 표현되어 실크 막을 두른 듯한 고급스러운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