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단신] '솔솔' 부는 봄바람, 자켓으로 막아라
[아웃도어 단신] '솔솔' 부는 봄바람, 자켓으로 막아라
  • 김태균 기자
  • 승인 2016.03.10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리밋, 봄맞이 바람막이 재킷 '에어맥스' 출시

엠리밋이 봄철을 맞아 야외 활동이나 일상 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바람막이 재킷 '에어맥스'를 출시했다.
 
엠리밋 '에어맥스 재킷'은 방풍, 투습 기능성 소재인 기능성 나일론 2레이어 소재를 사용한 윈드브레이커 재킷이다. 우수한 방풍, 투습 기능으로 비와 바람을 막아 체온을 유지해주며, 땀을 원활히 배출해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신축성이 뛰어나 활동성이 좋은 것이 특징으로 소매에 입체 패턴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심플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소매 밴드에 벨크로가 부착되어 틈새의 바람까지도 막아준다.

아이더, 고기능성 라인인 '제니엄(Xenium)' 라인 출시

아이더가 전문가를 위한 고기능성 라인인 '제니엄(Xenium)' 라인의 신제품들을 새롭게 출시했다.

'마티아스 재킷'은 아이더만의 독자적 기술로 제작한 '디펜더(DEFENDER)' 소재를 활용해 방풍과 발수, 투습력이 뛰어나며, '클루에 집업 티셔츠'는 체내의 땀을 빠르게 배출시켜주는 기능이 탁월한 '드라이코어(DRYCORE)'와 '매쉬(MASH)'소재로 장시간 등산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이와 함께 인체공학적 절개 라인과 강력한 신축성으로 전문가적 산행이나 암벽 등반은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캐주얼 테크니컬 팬츠 '미켈란 팬츠'와 신발 밑창을 개방 구조로 설계한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을 적용한 '플리커 등산화' 등이 출시됐다.

K2, 봄 바람막이 재킷 출시

K2는 일상에서 전천후 활용 가능한 다양한 스타일의 신상품 봄 재킷 3종을 출시했다.

'맥킨리 재킷'은 K2 자체 개발 방수 소재인 아쿠아벤트를 사용해 방수 기능이 탁월하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며, '어반라이프 간절기 재킷'은 부드럽고 광택감이 있는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데님의 뻣뻣한 느낌 대신 부드러운 터치감을 느낄 수 있는 면과 폴리에스터 혼방 '데님라이크 재킷'은 스냅, 테이프 배색으로 디자인 된 것이 포인트이다.

이젠벅, 서인국의 2016 S/S 캠페인 영상 공개

이젠벅이 가수 겸 배우 서인국과 함께 한 2016 S/S 첫 번째 주력 라인인 '이젠벅X멜란지 시리즈'를 홍보하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서인국은 가벼운 옷차림으로 LA 시내를 유쾌하게 거닐고 킥보드를 타는가 하면 공원에서 장난감 비행기를 날리며 도심 속에서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모습이다.

멜란지 색은 매끈한 느낌을 내는 한 가지 색이 아니라 섞인 듯한 느낌을 주어 안개 속에서 보이는 듯한 은은한 색상을 말하며, 패턴이 내포한 뜻에 따라 영상에서도 안개가 주요 모티브로 사용됐다.

이젠벅은 이번 시즌 다양한 패턴과의 조합을 통해 트렌디한 데일리 아웃도어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레드페이스, 콘트라 PFS 카이 워킹화 출시기념 런칭 행사 진행

레드페이스가 지난 8일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2016년 봄·여름 신상품 '콘트라 PFS 카이 워킹화' 출시기념 런칭 행사를 열었다.

'콘트라 PFS 카이 워킹화'는 최첨단 기술인 퍼펙트 핏 시스템(Perfect Fit System)을 적용해 수준높은 착화감을 제공하며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가 적용돼 방수, 방풍 기능과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을 갖췄다.

미드솔 부분에는 생크(Shank)를 적용하여 신발의 뒤틀림을 잡고 꺾임이 많은 부분에 적용한 무봉제 기법은 퍼펙트 핏 시스템과 어우러지며 발의 움직임을 편안하게 해준다. 올해 처음으로 추가한 오토레이싱 기능으로 발에 흔들림이 없도록 견고하게 잡아 주면서도 탈착의 편리함까지 더했다.

(데일리팝=김태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