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프리메라·이지듀·롭스 外
[뷰티 단신] 프리메라·이지듀·롭스 外
  • 김태균 기자
  • 승인 2016.03.12 2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메라, 대학생 서포터즈 프리매니아 10기 모집

친환경 대학생 서포터즈 '프리매니아 10기'를 오는 3월 15일까지 모집한다. 프리매니아는 2011년부터 전개된 프리메라의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고, 1차 서류 심사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 및 간단한 온라인 투표를 진행하고 최종 합격자 발표는 4월 1일에 공지될 예정이다.
 
'프리매니아 10기'에 선발된 이들은 4월부터 6월까지 약 3개월 동안 대학생 뷰티 마케터로 활동하게 된다. 프리메라 마케팅 담당자와의 만남을 비롯하여 다양한 행사 체험, 아모레퍼시픽 스토리 가든 방문 등 풍성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 참여 등을 통해 뷰티 마케터로서의 실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프리메라의 신제품 및 대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혜택과 매월 우수조 선발을 통한 특별한 시상이 제공될 뿐 아니라 최우수 프리매니아 2인에게는 아모레퍼시픽 인턴십 기회가 주어져 대학생들이 주목할 만 하다.
 
지원서류는 프리메라 공식 홈페이지(www.primera.co.kr) 혹은 프리메라 페이스북(www.facebook.com/Primera.kr)을 통해 작성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메라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롬에스티, '2016 중국 광저우 춘계 국제 미용 박람회' 참가

프롬에스티가 3월 11일까지 중국 최대 규모의 뷰티 전시회인 '2016 광저우 춘계 국제미용 박람회'에 참가했다.
 
프롬에스티는 이번 박람회에서 단독 부스를 개설해 피부운동기를 선보이는 것 외에도, 글로벌 바이어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면서 브랜드를 소개하고, 현장에서 수출 상담도 진행했다.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 3년 연속 '2016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수상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3년 연속 '제6회 2016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시상에서 코스메슈티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지듀는 대웅제약 30여년의 EGF(Epidermal Growth Factor; 상피세포성장인자) 바이오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화장품으로, 특허 받은 의약품 그레이드의 DW-EGF를 법적 최대허용치(10ppm)까지 함유해 세포증진 및 재생을 촉진해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고 촉촉하게 유지하며 피부노화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피부 질환에 따른 전문 케어를 필요로 하는 고객을 위한 '이지듀EX'와 피부를 건강하고 체계적으로 가꾸고자 하는 일반고객들을 위한 일반 '이지듀' 두 가지 라인으로 구축돼있다.

롭스, 3만5000원 이상 구매 시 립글로우 증정행사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꽃피는 봄을 맞아 립글로우를 증정하는 구매 사은행사 '꽃물입술'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3만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만2000원 상당의 지베르니 모닝 립글로우를 증정하는 행사다.
 
이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매장별 소진 시기가 다를 수 있으며, 소진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한편, 롭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ovelohbs/) 에서는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율, '순수 선크림 SPF 30 / PA++' 출시

한율 '순수 선크림'은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느릅나무 성분을 담은 자외선 차단제로 민감성패널테스트, 알러지테스트 등 4가지 테스트를 실시했고, 8성분 프리의 포뮬라로 온 가족이 편안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무기 자외선 차단제에서 흔히 보이는 백탁 현상을 완화했으며, 다공성 파우더의 피지 흡착으로 산뜻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다.

(데일리팝=김태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