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리리코스·닥터자르트·한스킨 外
[뷰티 단신] 리리코스·닥터자르트·한스킨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3.15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코스메틱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런칭

'리리코스 마린에너지'는 '바다가 전하는 에너지로 피부의 수분을 채우다'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2035 여성들을 겨냥한 2~3만원대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의 주원료인 마린엘릭서TM(Marine ElixirTM)는 해조와 미생물이 공생하며 만들어내는 천연 발효 성분을 추출하여 피부에 최적화 시키는 연구끝에 탄생한 핵심 성분으로 풍부한 미네랄과 영양성분이 피부 본연의 보습력과 치유력을 높여준다.

앰플을 비롯하여 팩, 클렌징, 토너와 로션 제품 등 1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 고보습 데일리 앰플인 '하이드레이팅 펄스 앰플'은 30일 집중 관리로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고농축 수분앰플이다. 미네랄과 영양이 풍부하게 함유된 해양심층수가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주며, 식물 추출 성분이 피부에 신속한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www.lirikosmarine.com) 사이트'에서는 모든 마린에너지 라인의 제품 구매는 물론, 차별화 된 브랜드와 원료 스토리, 바다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이 있으며, 모든 사이트 방문 고객들에게는 리리코스 마린 에너지 샘플 7종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닥터자르트, 비비팩트 '에어 메쉬(Air Mesh)' 출시

비비팩트 '에어 메쉬(Air Mesh)'는  일명 '숨 쉬는 팩트'로 기존 팩트의 무거운 끈적임을 보완해 공기처럼 가벼운 크림 텍스쳐와 그물망 기술을 적용,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화사함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내장된 에어 퍼프는 닥터자르트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제작된 공기 그물망 표면으로 피부에 두드릴 수록 통풍 효과를 발현한다.

제품에 함유된 크림은 산소수, 오일 등 보습 에센스를 70% 보유해 끈적함이 없는 촉촉함은 물론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전달하며, 피부 겉과 속을 지키는 2중 안티 폴루션 기술이 적용돼 미세 먼지와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강력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파우더는 기존의 무거운 제형이 아닌 가볍고 촉촉한 오일을 머금은 에어 파우더(air powder)로 가볍고 부드럽게 피부에 발리며 피부 위에 얇은 막을 형성해줘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으로 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 해줘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 오래도록 윤기 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한스킨, 무색소 톤업크림 '리얼 컴플렉션 크림' 출시

한스킨이 바르는 즉시 칙칙한 피부를 화사한 핑크빛으로 톤업시켜 생기있는 피부로 연출시켜 주는 '리얼 컴플렉션 크림'을 출시한다.

'리얼 컴플렉션 크림'은 젊고 건강한 피부는 선홍색 빛을 띄는 반면 나이들수록 붉은 색소가 부족하고 칙칙한 피부톤으로 노화되어 보이는 것에 착안, 민낯 상태에서도 어리고 아름다워 보이고 싶은 여자들의 로망을 실현시켜주기 위해 개발됐다.
 
색소는 물론 물론 인공향이 첨가되지 않은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으로, 두꺼운 메이크업이나 자극적인 제품을 꺼려하는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이며, 기초 마지막 단계에 바르기만 해도 별도의 메이크업 없이 밝고 생기 있는 안색으로 연출할 수 있다.

주요 성분으로는 프랑스산 센티폴리아 로즈 워터 성분은 물론 보습, 브라이트닝 효과가 우수한 13가지 특허 출헌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촉촉한 피부 보습을 도와주며, 피부 진정 및 보호 효과가 우수한 자연 유래 성분인 칼라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화사하게 톤업시켜 준다.

프리메라, '맨 오가니언스 세범 컷 플루이드' 출시

프리메라 '맨 오가니언스 세범 컷 플루이드'는 여성에 비해 피지 분비량이 많은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으로, 복숭아 싹 추출물이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를 조절하여 피부 표면의 밸런스를 회복시켜주고 마로니에 씨앗의 발아 에너지가 면도나 자외선 등으로 자극받기 쉬운 남성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특히, 흑미, 흑콩, 흑깨 등 3가지 수퍼블랙씨드가 발아할 때 최고치가 되는 응축된 발아 에너지를 담은 피토-스프라움™ 성분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완성해주며, 프리메라만의 기술인 아쿠아코튼 테크놀로지(Aquacotton technology)와 특수 파우더를 함유해 물이 터지는 듯한 촉촉함과 부드럽고 보송한 마무리를 전한다.

4-free system(무 파라벤, 무 동물성원료, 무 합성색소, 무 인공향)을 처방해 인위적인 화학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닉구딸, '라인 스플랑디드(Ligne Splendide)' 스페셜 케어 3종 출시
 
아닉구딸의 베스트셀러 '로즈 스플랑디드 오 드 뚜왈렛'의 싱그러운 야생장미 향이 깃든 스페셜케어 라인인 '라인 스플랑디드(Ligne Splendide)'의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라인 스플랑디드'는 향이 주는 베네핏과 즐거움을 케어 루틴과 일상의 곳곳으로 연결할 수 있는 스페셜 케어 제품으로 이루어진 컬렉션으로 아닉구딸이 표방하는 'Art de Vivre'(삶 속의 예술)을 직접 연결시켜 줄 제품 5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에는 바디스크럽, 페이스 마스크, 캔들이 더해지며 총 6종으로 구성된다.

앙주 지방에서만 피는 장미의 에센스(Rose d’anjou extract)를 핵심성분으로 담고 있다. 이 성분은 비타민C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 새로운 표피세포 생성을 촉진하고 독소를 제거해 피부재생과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베리떼,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모이스처 클렌징 폼 출시

베리떼가 반복된 세안으로 인해 수분을 지켜주는 코튼 블룸 성분을 함유한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과 '모이스처 클렌징 폼'을 선보인다.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은 도톰한 롤링감으로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오일 타입 클렌저로, 강력한 세정력을 가지면서도 물로 쉽게 씻어낼 수 있어 2차 세안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모이스처 클렌징 폼은 풍성한 탄력 거품이 솜털 사이까지 부드럽게 딥 클렌징해주는 폼 타입 클렌저로, 올 3월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