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일동후디스·오리온·위메프
[이벤트 여기 모여라!] 일동후디스·오리온·위메프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3.23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앤업카페' 박서준에디션 사진 공유하고, 팬사인회 가자!

일동후디스가 '앤업카페' 박서준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팬싸인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앤업카페 심쿵에디션은 지난해 겨울 출시됐던 크리스마스에디션에 이은 2번째 버전으로 올 초 모델로 선정된 배우 박서준을 제품 전면에 내세워 앤업카페의 세련된 스타일을 강조하고 있다.

앤업카페 브랜드페이지(www.nupcafe.com)의 이벤트 내용을 블로그, 카페 등에 공유하고, 해당 페이지의URL을 사연과 함께 댓글로 달면 총 70명을 선정해 박서준 팬싸인회 초대권을 제공한다. 싸인회 상세일정 및 장소는 추후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앤업카페' 박서준 에디션의 사진을 예쁘게 찍은 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개인 SNS에 올리고, 필수해시태그(#앤업카페박서준에디션 #앤업카페 #박서준)를 달면 매주 주간베스트 10명을 선정해 앤업카페를 제공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최종 우수작을 뽑아 1등(1명) 디지털카메라, 2등(1명) 아이패드 에어, 3등(2등) 여성용 액세서리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29일까지이며 팬 싸인회 당첨자 발표는 5월 4일, 박서준 에디션 SNS공유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5월 16일이다.

오리온, '새로운 시작 응원'·'초코파이 情 데이'

오리온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창업, 개업 등 새로운 시작을 앞둔 사람들의 성공을 기원하는 '새로운 시작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까지 오리온 공식 블로그(http://blog.orionworld.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창업, 개업 등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각오를 다지거나 지인을 응원하는 축하의 메시지를 남기면, 6개월간 매달 10명을 선정해 총 60곳에 성공과 번창의 기운을 가득 담은 오리온 초코파이 2박스(192개)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오리온은 23일 오후 7시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와 전주 KCC 이지스의 프로농구 챔피언결정전 3차전을 맞아 '초코파이 情 데이' 행사도 개최한다.

오리온은 경기 중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열어 초코파이를 선물로 증정한다. 고양체육관을 찾은 관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는 오리온의 두번째 우승을 기원하는 'V2GETHER' 문구를 새긴 티셔츠를 나눠준다. 체육관 로비에서도 '스타포토 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프, 군화와 고무신 SNS 이벤트 진행

위메프가 꽃피는 3월에도 묵묵히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군인 남자친구와 아들을 위한 '군화와 고무신' SNS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따뜻한 봄날 연인, 가족들과 함께하지 못하고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군인 남자친구, 아들을 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군인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랑스러운 사진 또는 사랑하는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위메프 #꾸나와곰신' 해시태그와 사연을 함께 업로드 하는 것으로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 중 3명에게 추첨을 통하여 군생활에 필요한 생필품과 스낵 등을 위메프 박스에 포장하여 전달한다. 내용물을 살펴보면, 스킨로션, 비타민, 각종 스낵 등 10종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당첨자는 다음달 4일 위메프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