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보이스, 연애시리즈 티저 에세이 첫번째 '외롭고 외로워' 티저 공개
고고보이스, 연애시리즈 티저 에세이 첫번째 '외롭고 외로워' 티저 공개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4.03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밴드 고고보이스의 연애시리즈 첫번째 '외롭고 외로워'의 티저 그림 에세이가 공개됐다.

최근 공개된 티저 에세이 그림에는 강아지는 "내게도 주인이 생겼어요. 집도 만들어주고 맛있는 밥도 주고 함께 공놀이도 하는 그런 주인!"이라고 말하는 장면과 함께 어느 날부터 주인이 강아지를 밀어내고 강아지가 배를 굶주리게 되는 모습을 통해 처음과 달라진 주인의 모습이 보여진다.

또한 주인의 마음이 변해버린 것도 모른 채 순수한 강아지는 오랜만에 주인과 산책을 나가면서 신이 난다. 하지만 그 산책이 마지막인 줄 몰랐던 강아지는 이런 생각을 한다. "한참을 지났는데 주인님이 돌아오시지 않네요. 빨리 돌아와 안아주면 좋겠어요"라며 유기견이 되어 버린것도 모른 체 하염없이 주인을 기다린다.

고고보이스는 이번 노래 '외롭고 외로워'를 통해 인간의 단순한 호기심에 분양했던 강아지가 점점 냄새가 나고, 귀찮아지는 이유로 쉽게 버려지는 과정 다시 말해 손쉽게 유기견이 되어버린 이야기를 풀어냈다.

이 시대의 잃어버린 감수성을 간직한 유기견 이야기를 통해 이별에 아파하고 사랑하는 이를 기다리는 마음을 통해 버림받은 강아지의 모습이 이별의 아픔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유기견 실태에 조금이라도 긍정적인 효과를 끼쳤으면 하는 작은 바람이 들어 있다.

고고보이스 멤버 이승윤은 "이번 연애시리즈 첫번재 '외롭고 외로워'는 제목에서 보듯 외롭운 마음을 더욱더 강조했고 그림 에세이를 통해 결국 유기견이 되었지만 주인공 강아지의 주인을 향한 순수한 마음도 어찌 보면 연애의 감정이지 않을까?"라며 심정을 밝혔다.

한편, 고고보이스의 '외롭고 외로워'는 오는 6일 발매된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