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KT&G·네네치킨·공차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KT&G·네네치킨·공차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4.14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 대학생 해외봉사단 '캄보디아 희망특파원' 모집

KT&G가 전국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캄보디아 현지 봉사활동에 참가할 '캄보디아 희망특파원' 5기를 4월 27일까지 모집한다.

'캄보디아 희망특파원'은 오는 7월 13일부터 약 2주간 캄보디아 씨엠립 지역에 파견되어 학교 시설물 건립과 보수 등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또한 참가자가 직접 기획한 '재능기부' 활동으로 현지 학생들에게 다양한 문화적 경험도 선사할 예정이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희망특파원 웹사이트(sangsang.ktng.com/hope)에 지원동기와 함께 재능기부 아이템을 사진, 영상 등으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자는 지원서와 재능기부 내용 등에 대한 1차 평가를 거쳐, 최종적으로 심층면접을 통해 선발된다.

네네치킨, 학생들과 함께하는 'SCHOOL ATTACK' 진행

네네치킨이 부천시 원미구에 위치한 부천중학교를 방문해 치킨을 전달하는 행사를 12일 가졌다.
 
해당 학교는 지난 3월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 '네네야, 새 학기를 부탁해' 이벤트를 통해 선정됐으며, 학부모가 직접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다는 사연을 올려 화제가 됐다.
 
네네치킨은 이날 행사에 참여한 3학년 9반 학생 35명에게 치즈 스노윙 순살치킨 23 마리와 음료를 제공했다. 또, 네네 퀴즈풀기·사행시 짓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학생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공차, '퍼엉 러브보틀 음료세트' 한정 판매 진행

공차코리아가 4월 특별이벤트로 '퍼엉 러브보틀 음료세트' 한정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엉 러브보틀 음료세트는 공차코리아와 일러스트레이션 작가 퍼엉과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퍼엉 러브보틀과 라지사이즈 음료로 구성되며, 소비자는 해당 세트 구매 시 음료 1잔을 1000원에 즐길 수 있다.

스윗, 허그, 해피, 키스 등 총 네 가지 콘셉트로 구성된 퍼엉 러브보틀은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일상 속 모습들을 포착해 '차 한잔의 여유와 소소한 행복'이라는 주제를 담아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특히 친환경 신소재인 에코젠을 사용해 뜨거운 물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슬림하고 가벼운 초 경량 디자인으로 휴대성까지 높였다.

코카-콜라, '나만의 짜릿한 고백' 이벤트

코카-콜라사는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의 출시를 기념해 나만의 메시지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센스 있게 담아낸 메시지 보틀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오는 5월 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www.shareacoke.co.kr)에 접속해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입력하고 GIF로 만들어 페이스북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로 메시지를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50명씩 5주간 총 250명에게 자신이 입력한 메시지와 이모티콘이 라벨링된 코카-콜라 500ml 페트 제품 2개를 증정하며, 코카-콜라 250ml 캔 제품 모바일 쿠폰도 매주 1000명씩 5주간 총 5000명 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아리따움, 4월 멤버십 세일 실시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이 회원들을 대상으로 4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4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 아리따움 내 전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30%, 봄 시즌에 필수 품목인 메이크업과 선케어 등 특정 아이템은 아리따움 모든 회원 대상으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월 멤버십 세일에서는 2016년 봄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를 리드하는 아리따움의 대표 메이크업 제품에 대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브랜드의 쿠션 제품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강한 봄 철의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마몽드의 '카렌듈라 에브리데이 선크림'은 50%, 아이오페의 'UV 쉴드 선 라인', 라네즈의 '선블록 라인', 한율의 '흰감국 미백 선크림'과 '순수 선크림'에 대해서는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죠스떡볶이, '치즈떡볶이를 찾아라' 이벤트 진행

신메뉴인 치즈떡볶이를 활용한 '치즈떡볶이를 찾아라' 이벤트는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미로 그림을 보고 치즈떡볶이까지 도착할 동안 몇 번의 모짜렐라치즈를 지나가야 하는지를 댓글로 정답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7일까지이며 참여자 중 총 10명에게 치즈떡볶이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