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Tip] 2016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추천하는 분야별 뷰티 트렌트
[뷰티 Tip] 2016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추천하는 분야별 뷰티 트렌트
  • 민진경 기자
  • 승인 2016.05.08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잇뷰티2016'에서는 국내TOP 메이크업 아티스트 6명이 추천하는 2016 뷰티 트렌드를 소개했다. 얼굴 메이크업에 가장 중요한 스킨(SKIN), 눈(EYE), 입술(LIP), 뷰티 아이템(Beauty Item) 4가지 부분으로 나눠서 보기도 쉽고 활용하기도 쉬운 팁을 알아보자.

1. SKIN 트렌드

정샘물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화사하게 빛나는 무결점 피부에 대해서 예측을 했으며, 김활란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메이크업에 진화된 파운데이션을 추천했다. 선덕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내추럴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의 유행을 예측했다.

2. EYE 트렌드

고원혜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컬러 사용을 간소화하여 내추럴한 누드 톤의 아이섀도의 사용을 예측했으며,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전체적으로 건강한 이미지가 유행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이어 강렬한 컬러의 아이라이너와 펄감의 아이섀도의 사용이 많은 것이라고 예측했다.

3. LIP 트렌트

고원혜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꾸준히 사랑받는 선명한 컬러의 립스틱을 추천했으며, 김활란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섹시하고 성숙한 느낌을 표현하기 쉽고, 어리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표현이 가능한 RED 립스틱의 유행을 예측했다. 이어 이진수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차분한 코럴 컬러의 립스틱,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잘 익은 과일같이 싱그러운 느낌이 드는 레드 컬러의 매트한 립스틱에 주목한다고 예측했다.

4. 뷰티 아이템

김활란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멀티 밤'을 이용하여 밤과 파운데이션을 믹스해 촉촉한 베이스로 활용을 추천했고,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파운데이션과 컨실러 블렌딩 제품'을 이용하여 골드빛이 감도는 수분 베이스를 완성시킨다. 선덕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파운데이션'을 이용하여 커버력 뿐 아니라 기능성까지 겸비한 파운데이션을 활용하는 것이 유행이 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사진 출처='On Style','겟잇뷰티2016')

(데일리팝=민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