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봄이 오자 '미스트'가 몰려온다
[뷰티단신] 봄이 오자 '미스트'가 몰려온다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5.11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떼, '포어클리닉 파우더 미스트' 출시

'포어클리닉 파우더 미스트'는 수분을 채워주는 워터 에센스 층과 피지를 흡착해주는 파우더 층으로 분리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 전 가볍게 흔들어 뿌려주면 즉각적인 수분 공급은 물론 메이크업 지속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워터 에센스 층에는 히알루론산과 피부보습인자(NMF)의 황금 밸런스를 재현한 30종의 보습인자가 함유되어 피부를 마르지 않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레몬밤과 페퍼민트 성분을 함유한 미스트가 모공 수렴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파우더 층의 다공성 피지 흡착 파우더가 화장을 무너트리는 피지를 흡착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고 하루종일 보송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헤라, '릴랙싱 페이셜 미스트' 출시

헤라 릴랙싱 페이셜 미스트의 주요성분인 PACIFEEL™은 Mirabilis Jalapa(분꽃)의 줄기와 잎의 추출물로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거칠어진 피부 결을 매끄럽게 케어해주는 헤라 릴랙싱 페이셜 미스트의 메인 성분이다.

특히 헤라가 도입한 '에어-라이트 미세 분사' 방식으로 공기만큼 가벼워 보이는 미세 입자로, 아주 가볍고 촘촘하게 분사되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부드럽게 흡수된다.

리리코스, 마린 오키드 퍼퓸 바디 미스트 출시

'마린 오키드 퍼퓸 바디 미스트'는 3가지 마린 식물 복합체와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의 2중 보습 시스템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고 오래도록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아주고 피부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여 부드럽고 건강한 상태로 케어해준다.

또한 우아하고 청아한 한란의 향을 담아 향수 대신 사용할 수 있으며 작고 가벼운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세한글로벌네트웍스, 기능성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CLAM(끌렘)' 론칭​

㈜세한글로벌네트웍스가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CLAM(끌렘)을 론칭하고 가정에서도 에스테틱샵과 다름 없이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고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수분크림과 에센스 2종 세트가 출시됐으며, 클렌징·아이크림·스킨솔루션 제품이 포함된 5종세트도 출시가 예정돼 있다.

아리따움, 5월 빅세일 실시

아리따움이 5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5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은 물론 헤어, 바디, 향수와 홈 프래그런스 그리고 한정판 제품 등 아리따움이 엄선한 인기 카테고리의 제품에 대해 회원 등급에 관계없이 최대 50%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리따움의 '5월 빅세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www.aritaum.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닥터자르트, 중동 5개국 세포라 입점

닥터자르트는 최근 루이비통 모엣 헤네시 그룹(LVMH)이 운영하는 글로벌 코스메틱 편집샵 '세포라(SEPHORA)' 중동 5개국, 16개 매장에 입점을 완료했다. 입점 국가는 사우디아라비아, 바레인, 오만, 쿠웨이트, 두바이 등 총 5개국이다.
 
중동 세포라에 입점된 닥터자르트의 제품은 건조한 중동 기후에 피부 관리 필수품으로 꼽히는 시트 마스크 8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국내 및 해외에서 높은 판매고를 기록 중인 '세라마이딘 마스크'를 포함해 브라이트닝, 클리어링 등 피부 타입 및 기능에 따른 마스크 제품으로 선보인다. 마스크 시트 품목 론칭 이후에는 스킨케어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는 중동 현지 뷰티 트렌드에 맞춰 2017년 스킨케어 라인을 입점할 계획이며, 향후 현지 시장의 수요에 따라 순차적으로 품목을 늘려갈 예정이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