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일동후디스·설빙·굽네치킨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일동후디스·설빙·굽네치킨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5.12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텀블러 컵커피 앤업카페 홍보영상 공개기념 이벤트

일동후디스가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촬영한 '앤업카페300'의 홍보영상 공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앤업카페 브랜드 페이지(www.nupcafe.com)에 접속해 퀴즈를 풀면 정답을 맞추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앤업카페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박서준의 앤업카페 홍보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SNS에 앤업카페 홍보영상을 공유하면서 해시태그(#앤업카페와심쿵한만남 #앤업카페 #박서준 #커피)를 달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온라인 쇼핑몰 후디스몰(www.foodismall.com) 마일리지, 앤업카페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5월 11일부터 6월 17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6월 30일이다.

설빙, 5월 문화이벤트 뮤지컬 '쿵!페스티벌' 초대

설빙이 5월 문화이벤트로 넌버벌 비보이 뮤지컬 '쿵 페스티벌' 초대권을 제공한다.
 
설빙 문화이벤트는 공식페이스북(facebook.com/sulbing)의 뮤지컬 '쿵 페스티벌' 문화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5월 12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함께 공연을 관람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짧은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초대권(1인 2매)을 제공한다.

비보이 뮤지컬 '쿵 페스티벌'은 학교폭력의 가해자와 피해자 입장의 두 가지 시각으로 공연을 구성해, 학교폭력의 위험성을 알리고 화합과 우정으로 학교폭력을 근절하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굽네치킨, '학교에 구우러 다녀오겠습니다!' 사연 공모 이벤트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에 구우러 다녀오겠습니다!' 사연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청춘들만이 지니고 있는 재치 있는 사연들을 받아 이들에게 맛있는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학생들이 친구들과 학급 또는 학과에서 일어난 즐거우면서도 재치 넘치는 사연을 남기면 된다. 시험, 소풍, 단체 MT, 동아리, 선생님, 교수님 이야기 등 교내에서 일어난 에피소드라면 모두 응모할 수 있다.
 
굽네치킨은 특별한 사연을 남겨준 학생들을 선정해 푸드카인 '굽카'로 해당 학교를 방문할 예정이다. 선정된 학생의 학교에는 굽네치킨의 베스트셀러 메뉴이자 인기 보이그룹 엑소(EXO)가 광고 중인 굽네 볼케이노를 팀 당 최대 50마리가 배달된다.

사연 이벤트는 오늘부터 17일까지 6일 동안 진행되며, 굽네치킨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oobne)의 이벤트 게시물에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동국제약, '제5회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아이 안전캠페인' 실시

어린이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야외활동시 간편하게 지참할 수 있는 휴대용 구급가방 1000개를 보육시설에 무상으로 지원하는 '제5회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아이 안전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이달 31일까지 마데카솔 브랜드사이트(www.madecassol.co.kr) 내, 커뮤니티 메뉴의 이벤트 게시판에서 신청할 수 있다. 보육시설명, 주소, 연락처, 신청인 등의 간단한 정보와 함께 신청 사연을 기입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전달되는 '휴대용 구급가방'에는 상처치료에 필요한 마데카솔연고를 비롯해, 밴드, 가위, 거즈 등 응급용품과, 해충의 접근을 막아 주는 디펜스벅스도 구비되어 있어 야외활동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KT&G, '상상나침반캠프' 참가자 모집

진로 문제로 고민하는 대학생들에게 직무탐색의 기회를 제공하는 '상상나침반캠프' 참가자를 오는 29일까지 모집한다.

'상상나침반캠프'는 취업을 목표로 하지만 어떤 직무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KT&G가 개발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역량 진단과 직무분석 등을 통해 향후 진로 설정에 도움을 받게 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2박 3일간 합숙 세미나 형식으로 진행된다. 커리큘럼은 취업진로검사, 직무관련 특강, 개인 로드맵 작성 등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합숙 기간 동안 개별 전담 멘토가 배정되어 더욱 세밀한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KT&G 상상유니브 홈페이지(www.sangsanguniv.com)에 지원서를 작성하여 접수하면 된다. 서류심사를 거쳐 최종 100여 명이 선발되며, 캠프는 6월 22일부터 24일까지 KT&G 인재개발원에서 진행된다.

어도비, '2016 어도비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ADAA)' 작품 모집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인 '2016 어도비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Adobe Design Achievement Awards, 이하 ADAA)'의 작품 모집을 오는 6월 19일까지 진행한다.

ADAA는 그래픽 디자인,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 모션 그래픽, 웹·앱·게임 디자인 등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분야에 걸쳐 우수 작품을 선정하는 대학생 대상 글로벌 디지털 미디어 공모전이다. 올해는 파인 아트(Fine Art), 커머셜(Commercial), 소셜 임팩트(Social Impact) 등 총 3개 영역, 14개 부문에 걸쳐 순수미술과 상업미술 그리고 사회 및 환경 문제를 주제로 한 최고의 작품들을 선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들은 어도비 툴을 활용해 만든 작품을 개인 혹은 팀 프로젝트로 제출할 수 있다. 출품작들은 패널의 심사를 거치게 되며, 각 부문 별로 1명(팀)씩, 총 14명(팀)의 우승자들이 선발될 예정이다. 또한 부문 우승자들과는 별도로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우승자가 전체 부문에서 최종적으로 1명(팀) 선정된다.
 
우승자 전원에게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멤버십 1년 이용권과 더불어 ADAA 커뮤니티 이벤트나 워크숍, 부트캠프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개인 우승자 및 우승 팀의 리더들은 2016년 11월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개최될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컨퍼런스 '2016 어도비 MAX'에 초대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개인 우승자 및 우승 팀의 리더들은 현재 업계에서 활약하고 있는 전문가 멘토에게 1년 동안 지도를 받으며 개인 포트폴리오 및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된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