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Tip] 립 앤 아이리무버,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뷰티 Tip] 립 앤 아이리무버,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 민진경 기자
  • 승인 2016.05.22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잇뷰티2016'에서는 메이크업 하는것 만큼 중요한 클렌징 제품 '립 앤 아이리무버'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립 앤 아이리무버로 클렌징을 하게 되면 노폐물을 더욱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립 앤 아이리무버의 놀라운 테스트를 살펴보자.

1위. A2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눈과 입술의 진한 메이크업도 부드럽게 지워주는 곡물 발효 립&아이 리무버이며 최적의 비율로 구성된 발효 워터층과 곡물 오일층이 진한 메이크업도 한 번에 지워준다. 소이풀 성분이 눈과 입술에 수분막을 형성하여 눈가를 보호해준다.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하여 눈가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120ml 기준으로 7천원 대이다.

2. A1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워터프루프 및 롱래스팅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벽히 지워주는 2층 구조의 립 앤 아이 리무버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온천수가 함유되어 민감한 눈가와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어주며 피부 진정과 탄력 효과를 부여하는 동시에 깊은 보습 효과를 가져다준다. 가격은 100ml 기준으로 2천 500원 대이다.

3. H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부드럽게 메이크업을 제거해주는 포인트 메이크업 전용 리무버이다. 워터와 오일의 이층상 리무버가 수용성 및 유용성 메이크업 잔여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無 광물유, 無 향료, 無 동물성원료, 無 인공색소 처방으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여 부드럽게 사용 가능하다. 피부 수렴에 효과적인 연꽃 추출물과 라벤더 추출물의 진정작용 으로 각종 자극에 의해 손상되고 지친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 준다. 가격은 125ml 기준으로 2만원 대이다.

4. L2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워터 프루프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아이와 립 메이크업을 쉽고 빠르게 지워주며 유분을 남기지 않는 메이크업 리무버이다. 수성층과 유성층의 2가지 클렌징 성분으로 이루어져 워터 타입 클렌징보다 빠르고 부드럽게 메이크업을 제거가 가능하다. 천연 성분을 다량 함유하여 민감한 눈, 렌즈 착용자도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125ml 기준으로 4만원 대이다.

5. L1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오일-프리 타입의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이다. 이층상으로 이루어진 액상 타입으로 사용 시 흔들면 순간적으로 에멀전이 만들어져 모든 타입의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지워준다. 유기농 알로에 추출물과 카모마일 추출물을 함유하여 연약한 눈가와 입가 피부를 메이크업과 물리적 자극으로부터 보호하고 촉촉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준다. 가격은 150ml 기준으로 1만 7천원대이다.

(사진·글='On Style','겟잇뷰티2016')

(데일리팝=민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