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아이오페·셀트리온스킨큐어·이니스프리 外
[뷰티단신] 아이오페·셀트리온스킨큐어·이니스프리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6.02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페, 'UV 쉴드 선 센서티브 크림 SPF 25/PA++' 출시

아이오페 'UV 쉴드 선 센서티브 크림'은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차단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9가지 성분(탤크, 파라벤, 향료, 타르색소,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폴리아크릴아마이드, 트리에탄올아민)을 배제했으며, 피부과 테스트, 민감성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까지 총 4가지 실험으로 검증 받은 제품이다. 또한 입자를 미립자로 분산하는 기술을 적용해 저자극성 무기 자외선 차단제의 약점으로 여겨졌던 뻑뻑한 사용감과 발림성을 크게 개선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셀트리온스킨큐어, 남성 브랜드 모델로 배우 장동건 계약

셀트리온스킨큐어는 바이오기업 셀트리온이 화장품 사업 진출을 목표로 설립한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남성 전문 브랜드는 남자의 피부를 직접 연구하여 그 특성에 맞게 개발된 기능성 화장품으로, 오는 하반기에 여성 브랜드와 함께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디엔컴퍼니,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라인' 2종 출시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라인의 가장 큰 특징은 지하 600m에서 끌어올린 '탄산 온천수'가 함유됐다는 점이다. 사람의 손이 닿지 않은 충북 능암의 깨끗한 탄산 온천수에 함유된 풍부한 7가지 미네랄(탄산, 칼슘, 칼륨, 철분, 염소, 나트륨, 황산)은 피부의 노폐물을 정화시키고 수분을 강화해 피부를 깊은 수분으로 채워준다.
 
'피부정화' 단계의 '미라클 스파 토너'는 안개 입자 미스트형 토너로, 탄산 온천수가 피부를 정화시켜 맑고 촉촉한 피부로 정돈해준다. 또한 정화 효능이 있는 로즈마리, 티트리, 라벤더를 365일 동안 천연 현미 흑초에 발효시켜 만든 '허브초 콤플렉스'가 함유돼 탄산 온천수의 정화 효과에 시너지를 일으킨다.
 
'수분강화' 단계의 '미라클 스파 크림'은 촉촉한 고수분 크림으로, 피부지질구조와 유사한 제형 기술을 적용해 침투력이 뛰어나 피부 스스로 보습을 활성화 시켜준다. 또한 연꽃의 다섯 가지 부위를 응축한 '연꽃 영양 핵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제공해 주며, 히알루론산 활성이 뛰어나 탄산 온천수의 수분강화 효과와 시너지를 일으킨다.
 
 

이니스프리,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Vol.6' 발행

'JEJU A to Z - 이니스프리가 찾아낸 제주 26'이라는 테마 아래, 알파벳 A부터 Z까지 26가지 단어로 다양한 정보를 정리해 독자들이 스스로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여행 가이드북이다.

올해는 이니스프리의 다양한 브랜드 이야기를 더욱 쉽고 재미있게 풀어냈다. 제주에서 찾은 색(C-Color of Jeju), 2016 에코손수건에 담아낸 제주 해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 해녀(H-Haenyeo), 제주의 밭에서 자라나 이니스프리의 원료로 사용되는 슈퍼푸드(S-Super food) 등이 포함돼다.

또 제주 바다의 선물(J-Jeju fish) 해산물과 생선을 활용한 요리, 제주의 식자재로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R-Restaurant&cafe), 곳곳에 숨어있는 푸드트럭 등 제주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맛집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맑은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트래킹 코스(E-Eco)와 제주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색 밤 문화(N-Night life)까지 만나볼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래쉬펌 컬픽스 마스카라 롱래쉬' 출시

'래쉬펌 컬픽스 마스카라'는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의 월간 히트 아이템으로 등극하고 각종 매거진 에디터스 픽에 수차례 선정되는 등 그 제품력을 입증 받은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 마스카라 제품이다.

삼각 화이버가 속눈썹에 부착되어 자연스럽게 길어진 속눈썹을 완성해주고, 픽서 성분이 함유되어 24시간 동안 흔들림 없이 고정해준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