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Tip] 프라이머,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뷰티 Tip] 프라이머,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 민진경 기자
  • 승인 2016.06.12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잇뷰티2016'에서는 피부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해 줄 '프라이머'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프라이머를 이용해 피부결을 정돈 할 수 있다. 프라이머의 놀라운 테스트를 살펴보자.

1위. A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뷰티샷 블러 효과를 준 듯 매끈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모공 프라이머로 주름 개선과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요철 커버력 별 3개 반, 밀착력 별 4개, 지속력 별 3개로 1위로 선정됐다.

2. T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기존 블라인드 테스트 1위 제품이다. 피지컨트롤 파우더가 모공 속 과잉피지를 흡착하여 번들거림을 막아주고 피부의 굴곡을 커버하여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결을 완성시켜 준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요철 커버력 별 3개, 밀착력 별 3개 반, 지속력 별 3개이다.

3. V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피부의 울긋불긋함을 컨트롤하는 컬러 피그먼트와 요철과 잡티를 컨트롤하는 커버 피그먼트 함유로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는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요철 커버력, 밀착력, 지속력 모두 별 3개이다.

4. S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신선한 민트에서 추출한 멘솔을 듬뿍 첨가해, 두피를 자극해 건강히 하고 모발 뿌리에서부터 모발 끝까지 활성화 시켜 생기를 되찾게 해 줄 성분들이 가득찬 헤어팩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요철 커버력 별 3개, 밀착력 별 2개, 지속력 별 2개 반이다.

(사진·글='On Style','겟잇뷰티2016')

(데일리팝=민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