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Tip] 마스크 팩,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뷰티 Tip] 마스크 팩,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 민진경 기자
  • 승인 2016.06.18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잇뷰티2016'에서는 밀착력과 흡수력을 고루 갖춘 보습 '마스크팩'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마스크팩을 이용하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할 수 있다. 마스크팩의 놀라운 테스트를 살펴보자.

1위. L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하이드로겔 제형의 고농축 안티에이징 마스크팩이다. 피부에 밀착되는 바이오 셀롤로오스소재로 뛰어난 보습, 흡수력을 가지고 있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밀착력 별 3개 반, 흡수력 별 3개, 보습력 별 3개로 1위로 선정됐다.

2. G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실제 다이아몬드가 함유된 마스크팩으로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하며 사용 직후 보습 뿐 아니라 피부 톤이 환해지고 얼굴 각질이 가라앉는 효과가 있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밀착력 별 3개 반, 흡수력 별 3개, 보습력 별 2개 반이다.

3. B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코코넛을 이용해 만든 원단이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되는 동시에 탄력감을 주고 겔에 입혀진 에센스 유효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침투되어 강력한 보습력을 보인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밀착력 별 3개, 흡수력 별 3개, 보습력 별 2개 반이다.

4. O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3D 입체 마스크로 밀착력이 우수하며 블랙 시트에는 숯과 같이 피부를 깨끗하고 맑게 해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밀착력 별 2개 반, 흡수력 별 2개 반, 보습력 별 3개이다.

5. H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미백, 보습, 브이라인, 탄력, 주름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마스크팩으로 사용 후기가 좋아 입소문만으로 유명해진 제품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밀착력, 흡수력, 보습력 별 2개 반이다.

(사진·글='On Style','겟잇뷰티2016')

(데일리팝=민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