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Tip] 바디 미스트,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뷰티 Tip] 바디 미스트,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 민진경 기자
  • 승인 2016.06.26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잇뷰티2016'에서는 여름철 필수품 '바디미스트'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바디미스트를 이용하면 피부에 수분 공급도 해주고 은은한 향도 공급할 수 있다. 바디미스트의 놀라운 테스트를 살펴보자.

1위. B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향수 대용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그린티, 라임, 키위 등의 순수 추출물이 합쳐져 상쾌하고 프레시한 향을 전달한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향 별 3개 반, 보습력 별 3개, 청량감 별 4개로 1위로 선정됐다.

2. C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재스민 향이 감도는 은은향 향이다. 향기와 촉촉함이 가득 담긴 가볍고 섬세한 텍스처의 바디 미스트, 마치 미풍처럼 부드럽게 바디 피부를 감싸는 느낌이 드는 제품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향 별 3개 반, 보습력 별 4개, 청량감 별 3개이다.

3. L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버베나, 레몬이 함유된 시트러스 향이다. 남녀 누구나 쓸 수 있는 상큼한 과일향에 무더운 여름에는 쿨링효과를 준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향 별 3개 반, 보습력 별 3개, 청량감 별 4개이다.

4. T1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벚꽃추출물의 함유로 섬세한 꽃향기이다. 벚꽃의 섬세하고 매혹적인 향기와 함께 뛰어난 보습력을 지닌 실크 감촉 바디 오일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향 별 3개 반, 보습력 별 3개 반, 청량감 별 3개이다.

5. H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재스민, 로즈 아이리시 향이 조화된 따스한 향이다. 난초, 크림의 향이 어우러진 은은한 향의 보디 미스트로 관능적이면서도 자유분방한 머스크 향이 부드럽고 감미로운 느낌을 들게 한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향 별 2개 반, 보습력 3개, 청량감 별 3개 반개이다.

(사진·글='On Style','겟잇뷰티2016')

(데일리팝=민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