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삼립식품·할리스커피·오리온 外
[신제품&신메뉴] 삼립식품·할리스커피·오리온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6.3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립식품, '마카로니엔치즈 샌드위치' 출시

'마카로니&치즈 샌드위치'는 천연효모를 사용해 더욱 부드럽고 쫄깃한 식빵 속에 마카로니와 치즈가 들어있는 제품이다.

특히, 미국식 그라탱 요리의 일종인 '맥엔치즈'를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맥엔치즈를 샌드위치 형태로 즐길 수 있다.

삼립식품 관계자는 "치즈 매니아들을 위해 미국 정통 음식 맥엔치즈를 새로운 형태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전자레인지에 사용해 따뜻하게 먹으면 마카로니와 치즈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파파존스, 여름 신메뉴 '하와이안 슈림프 피자' 출시

'하와이안 슈림프 피자'는 진하고 담백한 모짜렐라 치즈 위에 통통한 새우와 파인애플이 듬뿍 올라간 파파존스의 여름 신메뉴로, 상큼한 라임 소스로 마무리해 입안 가득 퍼지는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7월 1일부터 콜센터와 매장 뿐 아니라 온라인, 모바일 웹, 앱 주문 시에도 '하와이안 슈림프 피자'를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할리스커피, 여름 시즌 메뉴 '복숭아&자두 음료' 출시

'복숭아&자두 음료'는 '피치 요거트 라떼', '피치 레몬 크러쉬', '복숭아 아이스티', '리얼 자두 주스' 등 4가지와 업그레이드하여 출시되는 '복숭아 자두 스파클링'까지 총 5가지이다.

'복숭아 자두 스파클링'은 빅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과일 음료로 그란데(Grande) 사이즈 한 가지이다.

할리스커피는 복숭아&자두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10일까지 복숭아&자두 음료를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콜드브루 라떼 레귤러(Regular) 사이즈 1잔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리온, 풍선껌 '와우 톡톡콜라'·'마켓오 버터팔렛' 출시

와우 톡톡콜라는 입 안에 퍼지는 콜라 특유의 청량감이 특징. 씹을수록 톡톡 터지는 칩을 넣어 색다른 재미가 느껴진다.

와우 껌은 지난해 '착한 포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중량이 10% 늘어나며 길이도 1cm 더 길어졌으며, 기술 개발을 통해 '맛 지속시간'이 두 배 이상 늘어났다.

이와 함께 출시된 '마켓오 버터팔렛'은 AOP의 인증을 받은 버터가 34% 포함됐으며, 7가지 재료만 사용한 마켓오만의 '심플 레시피'로 만들어졌다.

'팔렛'은 동그랗고 두툼한 원반 모양의 프랑스 정통 비스킷을 일컫는 말로, 프랑스인들이 즐겨먹는 대표적 티타임 디저트 중 하나로 손꼽힌다.

Dole(돌), '후룻&넛츠 메이플' 신제품 출시

다양한 견과류를 메이플 시럽과 섞어 오븐에 구워 낸 후 건강에 좋은 코코넛을 더한 '후룻&넛츠 메이플'은 부드러운 단 맛의 메이플 시럽을 활용하여 맛과 영양 2가지 측면을 모두 보완한 제품이다.

돌(Dole)사에서 엄선한 아몬드, 캐슈넛, 크랜베리 등 다양한 견과류, 건과일에 메이플 시럽을 섞어 오븐에 구워 냈고, 바삭한 크리스피 코코넛을 넣어 독특한 맛과 식감을 더했다.

패키지로는 3중 특수 은박 코팅재질의 지퍼백을 사용하여 산패방지와 보관이 용이해 항상 신선한 견과류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